NoiseAware Blog

푸우형 매트

【악셀 비첼】- 사비 알론소

NO.1: 악셀 비첼

NO.2: 악셀 비첼 국대 등번호

NO.3: 악셀 비첼 인벤

NO.4: 악셀 비첼 도르트문트

NO.5: 악셀 비첼 벨기에 등번호

NO.6: cc 악셀 비첼

민주당 천안시의원들 기자회견 열고 사퇴 촉구
최초 피해신고 접수 분리조치 안 한 시의회 의장 책임론 대두

천안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의회사무국 20대 여성공무원으로부터 성추행·성희롱 혐의로 고소당한 국민의힘 강성기(57)의원의 사퇴를 촉구했다.
 
민주당 시의원들은 16일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강성기 시의원 성희롱·성추행 혐의 피소,즉각 의원직 사퇴하라’고 요구했다.
 

충남 천안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16일 시철 브리핑실에서 성추행 혐의로 피소된 국민의힘 강성기 의원 사퇴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들은 “노조가 (어제)발표한‘강성기 의원 성희롱·성추행 규탄 기자회견문’을 보고,악셀 비첼그동안 서른살 어린 젊은 여성 공무원에게 성희롱을 일삼은 강의원의 발언에 대해 9대 천안시의회 동료 의원으로서 참혹함을 금치 못한다”며 “피해 공무원과 시민에게 사과하고 즉각 사퇴할 것”을 촉구했다.
 
앞선 15일 천안시청 공무원노조는 기자회견을 열고 시의회 사무국 20대 여성공무원이 강 의원으로터 지속적으로 성희롱과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노조 기자회견에 앞서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공무원은 변호인을 통해 강 의원을 성추행·성희롱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

노조는 이날 기자회견문을 통해 강 의원이 1년여에 걸쳐 지속적으로 성희롱과 성추행 범죄이 이뤄졌다고 공개했다.노조는 기자회견문에서 강 의원은 피해여성 공무원에게 성적 수치심을 일으키게 하는 발언,화장하라는 발언,안경을 벗게 시키며 외모를 지적하는 발언 등 성희롱을 일삼았다고 열거했다.신체접촉을 하며 부르는 행위,악셀 비첼성희롱 발언을 하며 악수를 길게 하는 행위,악셀 비첼물건을 받을 때 고의적 신체접촉 등 지속적 성추행이 있었다고도 했다.
 
노조는 “피해자는 성희롱·성추행 2차 피해 걱정 속에서 강 의원과의 접촉이 두려워 고민 끝에 오직‘전보조치’만 요청했음에도 거부되었고,악셀 비첼피해자 보호조치가 이뤄지지 않아 해당 사건을 알리고 공론화하게 됐다”고 밝혔다.
 
피해여성공무원이 새로 임기를 시작한 천안시 최초 여성 시의장을 찾아가 피해를 호소하며 분리조치를 요구했는데 받아들여지지 않아 2차 가해 논란이 인다.
 
피해여성공무원은 강 의원이 자신이 속해 있는 상임위에 후반기 위원장으로 취임하자 성희롱·성추행 가해가 더 심각해질 것을 두려워해 의장에게 피해사실을 알리고 분리조치를 요구했으나‘두달만 기다리다’는 답변을 들은 것으로 전해졌다.
 
민주당 의원들은 “국민의힘 시의원들 역시 그동안 제기된 천안시의회 성추행 논란과 관련 양성 평등 사회 문화를 확산하고,성인지 감수성이 결여된 시대착오적 발언과 행동에 대한 비판과 책임을 주문해 온 만큼 한 목소리를 내 달라”고 촉구했다.

악셀 비첼 인벤

:동유럽 국가 몬테네그로 법원이 권씨에 대한 ‘범죄인 인도(引渡)’ 재판에서 권씨를 미국이 아닌 한국에 넘기기로 확정했기 때문이다.

악셀 비첼, 레딧, 밈주식 열풍의 주역다운 몸값을 기대하게 만드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