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골든글러브

목요일 야구

NO.1: 목요일 야구

정명근 화성시장이 26일 오전‘화성 리튬 배터리 제조공장 화재’관련 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주관하고 있다.화성시 제공
화성 리튬 배터리 제조공장 화재로 대규모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화성시가 정부에 특별재난구역 선포를 건의했다.

26일 시에 따르면 시는 전날 다수 사망자가 외국인인 점을 고려,목요일 야구신속한 신원 확인 등 범국가적 대응을 위해 특별재난선포를 건의했다.

이와 함께 재정적 지원을 요청해 행정안전부로부터 재난안전 특별교부세 10억원을 지급 받았으며,목요일 야구추후 경기도에도 특별조정교부금을 요청할 방침이다.

시는 피해통합지원센터와 재난안전대책본부 등 운영을 통해 화재 수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지난 24일 시청사에 설치된 피해통합지원센터를 통해 외국인 유가족의 신속한 입국 및 신원 확인,목요일 야구피해 접수 등 9건의 민원을 접수해 처리하며 유가족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장례지원반,목요일 야구유가족대책반,목요일 야구외국인지원반 등 13개 반으로 구성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운영해 장례절차 지원,통역지원 등을 실시 중이다.

정명근 시장은 “유가족이 부족함이 없다고 느낄 수 있도록 지원에 빈틈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며 “틀에 얽매이지 않고 지원책을 적극 발굴해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목요일 야구

:시는 '안심소득 정합성 연구 태스크포스(특별반)'과 주요 사회복지학회 등과 연계한 포럼·토론회 등을 통해 안심소득과 현행 사회보장제도간 관계성을 들여다보고 정교한 개편안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목요일 야구,대기업은 1조2000억원, 중소기업은 3조2000억원으로, 각각 전분기 대비 5000억원, 8000억원 늘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