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셀링 오렌지카운티

포인트벳 페이지 프로모션 - 프리미어리그 한 시즌 최다 승점 - Slot=2024-12-14%2Fzpvbsw.html

포인트벳 페이지 프로모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엔비디아 일일 주가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
엔비디아 일일 주가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연례 주총에서 “경쟁이 심화하고 있다”고 발언함에 따라 엔비디아의 주가가 0.25% 상승하는 데 그쳤다.

26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엔비디아는 전거래일보다 0.25% 상승한 126.40달러를 기록했다.

엔비디아는 지난 18일 시총 1위에 등극한 이후 차익 실현 매물이 나오며 3일 연속 하락,포인트벳 페이지 프로모션13% 급락했으나 전일 6% 이상 급등하며 하락세를 끊었었다.

이같은 상황에서 투자자들은 황 CEO가 주총에서 뭔가 특별한 것을 발표할 것으로 기대했으나 오히려 “경쟁이 심화하고 있다”고 발언함에 따라 실망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주총은 엔비디아가 시총 3조달러를 돌파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주총인 데다 최근 엔비디아 주가가 급등락하고 있어 시장의 주목을 받았었다.

이같은 상황에서 황 CEO는 주총 연설에서 "엔비디아가 게임 중심에서 데이터센터 중심 기업으로 변모했다"며 "산업용 로봇 공학과 같은 AI를 위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장기전략을 제시했다.

그는 그러나 경쟁사의 이름을 밝히지는 않은 채 “경쟁이 심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투자자들은 이에 실망한 것으로 보인다.이에 따라 주가도 소폭 상승하는 데 그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이날 주총에서 주주들은 젠슨 황 등 간부의 급여 안을 승인하고 12명의 이사도 선임했다.

포인트벳 페이지 프로모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포인트벳 페이지 프로모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윤 대통령 풍자하면 긴급심의?…방심위 내부도 "부끄럽다"- 박성광, 친정 '개그콘서트' 복귀…'챗플릭스'로 신고식- KBS 세월호 다큐 무산…유가족들 "세월호가 정쟁이냐"- '깐죽포차' 팽현숙 빈자리…최양락, 외부 주방장 섭외- KBS '의대 증원' 끝장토론…복지부 차관 vs 의협 비대위

포인트벳 페이지 프로모션,]지난달 일본을 찾은 관광객은 268만 명으로 코로나 이전 수준을 회복했고 지난해 소비액은 48조 원에 달해 사상 최고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