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배트맨
NO.2: 야구중계 배트맨
NO.3: 복면가왕 야구배트맨
NO.4: 닌자 야구 배트맨
NO.5: 배트맨 야구 승1패
NO.6: 배트맨 야구 무승부
NO.7: 배트맨 야구 언오버 연장
NO.8: 배트맨 야구 연장
NO.9: 배트맨 야구 규정
NO.10: 배트맨 야구 우천 취소
한경협,미상의·경단련과 한미일 비즈니스대화 개최
"글로벌 리스크 공동대응 위한 협력 의지 확인"
삼성전자·SK·현대차와 인텔·마이크론·퀄컴 등 참석[이데일리 최영지 기자] 한국·미국·일본(이하 한미일) 민간 경제계가 미국 워싱턴 D.C.에 함께 모여,캠프 데이비드 정신을 이을 3국 경제계 간 협의체를 출범하고 정례화에 합의했다.
한국경제인협회(이하 한경협)는 26일 오후(현지시간) 미국상공회의소(이하 미 상의),일본 경제단체연합회(이하 경단련)와 공동으로 미국 워싱턴 D.C.미 상의 회관에서 한미일 경제계간 첫 민간협의체인‘제1차 한미일 비즈니스 대화’를 개최했다.
같은 날 워싱턴서 열린 제1차 한미일 산업장관 회의와 연계해 개최된 이번 회의에서 3국 대표 경제단체는 한미일 정상회의 이후 확대되고 있는 경제협력의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민간 경제계 협의체를 출범한다고 밝혔다.향후 모임을 정례화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3국 경제계 협의체의 출범을 축하하기 위해 회의에 참석한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축사를 통해 “오늘 회의 직전 사이토 대신,러먼도 장관과 함께 제1차 한미일 산업장관회의를 개최하고,3국 산업협력 발전과 글로벌 리스크 공동대응에 대한 협력의지를 공고히 했다”고 밝혔다.
또 “오늘 3국 기업들이 나눌 산업협력의 미래비전이 현실이 되도록 한국 정부도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회의에선 한경협-미 상의-경단련 간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가 체결됐다.이 MOU에는 캠프 데이비드 정상회의의 합의를 계승해 3국 경제계가 경제 안보 및 기술 분야에서 삼각 협력을 도모하고,야구 배트맨장기적 경제협력 확대를 위해 노력한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3국 경제단체는 정보기술(IT) 혁신,디지털 경제 및 제조업,에너지,인프라 등의 분야에서 지속적 정보 교환과 무역·투자 확대를 위한 정책제언을 이어 나가기로 했다.국제무대에서 경제 관련 3국 공통 이슈에 대해 공동의 목소리를 낸다는 조항도 포함됐다.
김창범 한경협 상근부회장은 “한미일 3국 정상회의에서 논의되었던 산업·경제분야 삼각 협력이 문서로 제도화됐다는 점에서 경제계는 더욱 안정적인 3국 경제협력이 가능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서 열린 토론 세션에서 3국 경제인들은‘한미일 경제협력 현황 및 회복 탄력적 성장방안’을 주제로 △무역 및 첨단산업 △에너지와 분쟁 광물 △국내 과제와 정책권고 등 3개 분야에 대한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회의를 위해 한국에서는 삼성전자(005930),SK(034730),현대자동차,야구 배트맨포스코,한화(000880),효성(004800),LS(006260) 등 8개 기업이,미국은 인텔,마이크론,퀄컴,아마존 등 10개 기업이,일본에서는 도요타,소니,히타치,스미토모 등 8개 기업이 참여했다.
배트맨 야구 언오버 연장
:“미 국방부가 유해를 발굴하는 주요 전투가 2차 세계대전, 베트남전, 한국전쟁인데요.
야구 배트맨,경찰 수사 결과, 해당 운전자는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에 가담해, 수익을 챙긴 것으로 드러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