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to 블록 체인
중기부,sto 블록 체인해성디에스에서‘납품대금 연동 우수 동행기업’간담회 개최
오기웅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이 7일 서울 강남구 소재 해성디에스에서 납품대금 연동제 우수 동행기업들과 간담회를 열고 제도의 현장 안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반도체 리드프레임 생산업체인 해성디에스는 납품대금 연동제의 법제화 이전부터 자발적으로 협력사와 협의해 니켈,sto 블록 체인구리와 같은 원재료의 가격 변동을 납품단가에 반영한‘납품대금 연동제 1호 동행기업’이다.해성디에스는 이후 7개 협력사와 함께 연동 약정을 체결하며 연동제 확산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2023년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해성디에스는 이날 납품대금 연동제 추진 현황과 성과를 발표했고,협력 중소기업은 직접 경험한 연동제의 효과를 공유했다.
오 차관은 “중기부는 현장에서 납품대금 연동제가 확산될 수 있도록 우수사례를 적극 발굴하겠다”며 “연동지원본부 추가 지정,sto 블록 체인약정 체결 지원사업 확대 등 강화된 현장 지원을 통해 납품대금 연동제를 현장에 안착시키겠다”고 말했다.
sto 블록 체인
:주요대학 대부분 무전공 선발 확대…73개교 평균보다 적은 수준주요대학 입시 전망 안갯속, 학과별 정원 감축 규모 확인해야 지난해 11월 26일 서울 동작구의 한 대학에서 열린 논술고사에 응시한 수험생들이 시험을 마친 뒤 고사장을 나서고 있다.
sto 블록 체인, 박 부장판사는 “피고인은 스토킹을 반복하고 피해자의 직장까지 찾아갔으며 잠정조치의무도 위반해 죄질이 좋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