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4 한국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화성시,서신면 일차전지 제조업체 화재 수습 본격화."규정 이외의 지원책도 적극 발굴 필요"
정명근 화성시장이 25일 화성시 서신면 소재 일차전지 제조업체 화재 사고와 관련 "규정에 있는 지원책 이외에도 적극적 지원책 발굴이 필요하다"며 화재 피해의 본격적인 사고 수습에 나섰다.
특히 정명근 시장은 정부에 특별재난지역 선포를 건의하기로 했다.희생자의 상당수가 이주노동자여서 외국인 신원확인 및 유가족 수송 대책 등 중앙부처를 포함한 범국가적 대응이 절실히 필요한 점을 감안한 조처다.화성시는 사망자 구호금과 장례비 선지원 및 유가족 체재비 지원도 검토하고 있다.
정명근 시장은 이날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재난안전대책회의에서 이같이 말하고,"재난안전대책본부 반별 진행 상황을 공유해서 유기적으로 대응해 주기 바란다"고 지시했다.
앞서 화성시는 사고 수습의 일환으로 전날(24일) 오후 6시부터 시청 5층에서 피해통합지원센터 운영에 돌입했다.피해통합지원센터는 행정안전부,고용노동부,주한중국대사관,화성시로 구성된 상황총괄반과 경기도,1984 한국 프로야구소방서,경찰서,1984 한국 프로야구출입국외국인청 등 9개 기관으로 구성된 통합지원반으로 구성돼 상황 종료 시까지 유가족 지원 및 사고 수습을 지원한다.
화성시는 이어 유가족들을 위해 시청 내에 피해가족 지원실(유가족 대기실)을 마련했다.희생자의 상당수가 외국인임에 따라 신원 파악에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감안한 조치이다.
장례 지원에서도 사망자별 담당자를 지정해 운영 중이다.신원확인이 완료된 사망자에 대해 유가족들과 면담을 진행한 후 요구사항을 파악하고,통역 및 장례 지원 등 발인 시까지 1:1 모니터링 체계를 유지할 방침이다.
이와 별도로 화성시는 화재 현장 주변의 대기오염물질 발생 현황을 지속적으로 파악해 오염물질 하천 유입 등 2차 피해를 막고,유사 사고 방지를 위해 배터리 생산업체 점검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새벽 화재 현장 점검 후 귀가하던 정명근 시장은 SNS를 통해 "할 수 있는 온 힘을 다해 사고 현장 수습을 할 것이며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 방지 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 시장은 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비통한 사건이 발생했다.유가족들의 슬픔을 감히 제가 어찌 헤아리겠느냐"면서 "어떤 말로도 그들의 아픔을 위로하기에는 부족함을 느낀다"고 애도의 뜻을 표했다.
1984 한국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984 한국 프로야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넓은 의미 종사자의 경우 알바몬이나 알바천국 같은 구직 플랫폼을 통해 일자리·일감을 얻는 노동자까지를 포함한 것이라 엄밀한 의미의 플랫폼노동이라 보기 어렵다.
1984 한국 프로야구,최 회장은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SK서린사옥에서 열린 임시 수펙스추구협의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