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페리 에 슬롯

내일 강원도 정선 날씨

NO.1: 내일 강원도 정선 날씨

"환자 위해 진료 멈출 수 없어" 린여성병원 방문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이 의료진을 만나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복지부 제공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이 의료진을 만나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복지부 제공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이 분만 등 필수의료 분야를 담당하는 현장 의료진을 만나 의견을 들었다.

조 장관은 19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소재 린여성병원을 방문해 "분만 등 중증·응급의료 현장을 지켜주는 의료진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최근 대한의사협회가 집단 휴진을 선언한 가운데,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등 일부 의대 교수들도 휴진에 동참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대한아동병원협회,내일 강원도 정선 날씨대한분만병의원협회,내일 강원도 정선 날씨뇌전증지원병원협의체 등은 환자의 생명과 건강을 위해 중증환자 진료를 중단할 수 없다며 휴진에 동참하지 않고 정상진료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조 장관은 환자를 위해 진료를 멈출 수 없다는 입장을 밝힌 린여성병원 신봉식 원장(대한분만병의원협회장) 등을 만나 의료진을 격려했다.

린여성병원은 고위험산모의 합병증,내일 강원도 정선 날씨부작용 등을 최소화시키며,산모가 건강한 출산을 할 수 있도록 고위험임신센터를 운영하는 등 최근까지도 산모·신생아 등을 위한 중증 필수분야 진료를 이어가고 있다.

의사들의 집단 휴진 등 상황에서 정부는 중증·응급진료 등이 유지될 수 있도록 지난 10일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의료기관 대상 진료명령 발령 등 집단 진료거부 대응을 강화했다.

아울러 중증 응급질환별 순환당직제 실시 등 비상진료체계를 강화하면서 필요한 조치를 강구하고 있다.

조 장관은 "정부도 비상진료체계가 차질없이 운영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조치와 자원을 집중시키겠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내일 강원도 정선 날씨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내일 강원도 정선 날씨

:그러면서 "정부가 원점 재논의를 받아들이면 의료계도 일단 교육이 가능한 정도의 (2025학년도 의대 정원) 증원에 합의할 생각이 있다"고 했습니다.

내일 강원도 정선 날씨,황진환 기자   ◇정다운> 오늘 의결은 소위원회에서 했으니까 전체회의에서 의결해야 하지 않나요?   ◆권영철> 절차는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