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빚 갚은 후기
공수처,도박 빚 갚은 후기15일 자로 김백기 신임 대변인 임명…문화일보·중앙일보 거쳐 JTBC 사회부장 지내
오동운 공수처장 "그간 언론 현장서 전문성 가지고 국민에게 충실히 소식 전달했던 전문가"
15일 공수처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날 자로 김백기 대변인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1974년생인 김 대변인은 문화일보와 중앙일보 사회부 기자를 거쳐 JTBC 사회부장·사회1부장을 지냈다.
공수처는 "김 대변인은 중앙일보 및 JTBC 등 언론·방송 분야에서 20여 년간 사회부 기자 경력으로 전문성을 쌓아왔다"며 "앞으로 임기 3년 동안 공수처의 사건 공보,도박 빚 갚은 후기언론 및 홍보 등의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동운 공수처장은 "김 대변인은 그간 언론 현장에서 전문성을 가지고 국민에게 충실히 소식을 전달했던 전문가"라며 "공수처는 앞으로 고위공직자범죄 수사 등과 관련해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공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도박 빚 갚은 후기
:△지도부 전원 지역구 출마 △선거 정책·홍보 지휘 권한 요구 △논란 인물은 비례대표 출마 제한 등이다.
도박 빚 갚은 후기,오 시장은 "그동안 건전한 임대차 계약문화 정착의 첫 단추는 임대인의 금융·신용정보 공개에 있다는 목소리가 계속돼 이 제도를 시범 도입하기로 했다"며 "빌라 전세시장이 활력을 되찾고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임대차 계약문화를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