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 포켓몬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지난 사흘 동안 누적 강수량이 약 300 밀리미터에 육박한 경북에선 비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택배 출근길에 나선 40대 여성이 실종됐고,지우 포켓몬 월드컵차량 침수와 도로 통제도 잇따랐습니다.
김지훈 기자입니다.
[리포트]
주인 잃은 승용차가 물가에 비스듬히 걸려 있습니다.
하늘에 인명 수색 드론이 떠 있고,지우 포켓몬 월드컵경찰의 실종자 수색 작업이 한창입니다.
오늘 새벽 5시쯤 차를 몰고 출근하던 40대 여성이 불어난 하천물에 휩쓸려 실종됐습니다.
[목격자/음성변조 : "조수석 앞바퀴가 빠져 있고 비상 깜빡이가 켜져 있고 차에 시동 걸려 있는데 사람이 없는 거야."]
여성은 이 지점에서 잠시 내려 주변을 확인하던 중 급류에 휩쓸린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160여 명을 투입해 수색작업을 펴고 있습니다.
[이현우/경산소방서 예방총괄팀장 : "지금 현재 문천지에 보트로 수색을 하고 있고요.사고 지점에서 문천지 상류 방면으로 경찰이 수색하고 있고 저희 소방은 하류 방면으로(수색하고 있습니다)."]
지난 사흘 동안 경북에 내린 누적 강수량은 상주 278.8밀리미터 등 300밀리미터에 육박합니다.
대구 달성군과 경북 경산에선 도로가 물에 잠기면서 차량 9대가 침수됐고,불어난 하천 물에 60여 곳의 다리와 하상 도로가 전면 통제되고 있습니다.
경상북도는 하천 범람을 대비해 인명피해우려지역인 12개 시·군,주민 천5백 명을 대피시켰습니다.
KBS 뉴스 김지훈입니다.
촬영기자:백재민/화면제공:대구소방본부·경북소방본부·안동시
지우 포켓몬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지우 포켓몬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한미약품 관계자는 "롤론티스는 한국의 33번째 신약이자 항암 분야에서 바이오신약으로 FDA 허가를 받은 첫 번째 제품"이라며 "롤론티스 개발 히스토리를 통해 얻은 한미의 독창적 R&D 역량은 다양한 바이오의약품 개발과 생산으로 이어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우 포켓몬 월드컵,특별한 압박성 질문은 없었고, 당적 변경과 관련해서도 면접관들은 대체로 격려하는 분위기였다고 이 의원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