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랙잭 만화 다시보기
"근거 없는 주장,블랙잭 만화 다시보기무분별한 의혹 보도에 심히 유감"
대통령실은 10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관련자 이모씨가 'VIP에게 내가 얘기하겠다'며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 구명 로비에 나섰다는 일부 의혹 보도에 대해 "대통령실은 물론 대통령 부부도 전혀 관련이 없다"고 밝혔다.
대통령실은 이날 언론 공지를 통해 "근거 없는 주장과 무분별한 의혹 보도에 대해 심히 유감을 표하며,블랙잭 만화 다시보기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할 방침"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앞서 채 상병 사건 외압 의혹을 수사하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는 이모씨가 지인과의 대화에서 임 전 사단장의 구명을 도왔다는 취지로 말하는 통화 내용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이 녹취에는 이씨가 임 전 사단장 거취 문제와 관련해 "절대 사표 내지 마라.내가 VIP에게 얘기하겠다"고 말했다는 내용이 담겼다는 언론 보도도 나왔다.
국민의힘은 이 같은 통화 녹취와 관련해 "특정인의 일방적 주장"이라고 밝혔다.추경호 원내대표는 국회 기자간담회에서 "사실관계도 정확히 알 수 없고,현재 수사 중인 사안이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언급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했다.
블랙잭 만화 다시보기
:대통령실 "30년간 의사 증원 못해…2000명 축소 계획 없어"뉴스 기사- 의대증원 3000명 필요하지만 여건 고려해 2000명- 30년간 1명도 증원 못해…감소인원 7000명 달해- “환자 곁 지키는 의사, 간호사분들께 감사”- 의협 “의대 증원 즉각 중단…부실 교육 부추겨”[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대통령실은 의대증원 2000명을 축소하는 안에 대해 필요인원인 만큼 축소를 고려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블랙잭 만화 다시보기,박민수 보건복지부 2차관은 19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 브리핑에서 “상급 종합병원의 전임의로 복귀 예정인 군의관의 조기 복귀 허용을 위해 국방부와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마무리되는 대로 구체적인 시행 방안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