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팔팔정 효과
NO.2: 팔팔정 효과 없음 디시
NO.3: 팔팔정 효과 없음
NO.4: 팔팔정 효과 있나요
NO.5: 팔팔정 100mg 효과
NO.6: 팔팔정 25mg 효과
NO.7: 팔팔정 50mg 효과
피습 사건 당시 물청소… "증거인멸" 고발
같은 혐의 우철문 부산경찰청장도 불기소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흉기피습 사건 당시 현장을 보존하지 않은 혐의로 고발당한 관할 경찰서장 등에 대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불기소 처분했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 수사2부(부장 송창진)는 최근 옥영미 전 부산 강서경찰서장(총경)과 우철문 부산경찰청장을 불기소 처분했다.
앞서 경찰은 올해 1월 2일 이 전 대표 피습 직후 사건 현장을 보존하지 않고 물청소를 하도록 조치했다.민주당 당대표정치테러대책위원회는 "범행 현장을 고의로 훼손했다"며 당시 서장이었던 옥 총경과 우 청장을 2월 증거인멸 혐의로 공수처에 고발했다.옥 총경은 부산경찰청으로 대기 발령됐다.우 청장은 같은 달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증거물이 충분히 확보됐고 방송사,당직자,팔팔정 효과지지자 등이 다 있어 현장을 보존할 필요성이 없는 것으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공수처는 5월 27일 옥 총경을 한 차례 소환조사하고 한 달 뒤 부산 강서경찰서를 압수수색했다.옥 총경은 소환 조사 과정에서 피습 사건 당시 목격자가 많았고 범인도 현행범으로 체포된 만큼,현장을 보존할 필요가 없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공수처법상 경무관급 이상 경찰관만 공수처 수사 대상이지만,팔팔정 효과치안정감인 우 청장이 공범으로 고발돼 수사 가능하다고 판단한 공수처는 조사 끝에 불기소 결정을 내렸다.
팔팔정 효과 없음
:com ▶ 알바생이 관리자 머리 ‘퍽퍽’…폭행영상 공개한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반박 ▶ “데이트 몇번 했다고 성폭행해도 되나” 의사 집회서 쏟아진 막말 ▶ 카페서 9개월 근무, 육아휴직 신청했다 욕설 들어 ▶ 본가에서 받아온 ‘OO’ 때문에 이혼 고민…결혼 3년차 남편의 사연 ▶ 프러포즈 직전 여자친구가 ‘돌싱’이었다는 사실 알게 됐다는 男 ▶ ‘이것’ 무서워 김밥 못 먹겠다고요?…“945개정도 먹어야 위험” [건강+] ▶ "명절에 쉰다고 시댁 안 온 며느리, 전은 챙겨 달라네요"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팔팔정 효과,교통정체가 심한 국도 3호선의 덕정사거리~회천지구~양주시청 구간 확장(4차로→6차로)도 차질없이 추진한다는 구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