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타닌
NO.2: 타닌 효능
NO.3: 타닌 뜻
NO.4: 타니
NO.5: 타니노 김렛
NO.6: 타니자키 준이치로
NO.7: 타니무라 신지
NO.8: 타니 루미코
NO.9: 타니하라 쇼스케
NO.10: 티니핑
경찰이 역주행 운전으로 배달 오토바이를 운전하던 고등학생을 치어 숨지게 한 50대 운전자를 송치했다.
부산진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50대 여성 A씨를 불구속 송치했다고 12일 밝혔다.
A씨는 지난 5월 19일 오후 11시 50분쯤 부산진구 가야고가교 밑 도로에서 중앙선을 넘어 약 140m를 역주행해 반대편 차선의 오토바이 운전자 B(16)군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는다.
원동기장치자전거 면허를 취득해 배달 일을 했던 B군은 당시 헬멧을 쓰고 있었지만,타니크게 다쳐 치료를 받다가 사고 한 달 만에 숨졌다.
A씨는 운전 당시 술을 마시거나 약물을 복용하지는 않았던 것으로 파악됐다.
B군 유족 등은 A씨가 사고 이후 곧바로 경찰에 신고하지 않은 것에 대해 문제 삼는 것으로 알려졌다.사고 당시 첫 112신고는 사고 발생 약 4분 뒤 목격자가 했고,타니가해자는 첫 신고 6분 뒤에 신고했다고 한다.
경찰은 A씨가 사고 후 현장을 벗어나지는 않은 것으로 보고,타니사고 후 미조치 혐의를 적용하진 않았다.
타니
: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혜은이 사위 맞았다…딸, 5세 연하와 결혼◇ 박용택 "아내에게 20년간 7첩 반상 요구…용돈 몇백"◇ 오정연 "평당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천에 입주"◇ '♥현진영' 오서운 "시험관 시술만 16번…남편 원망"◇ '야구 여신' 정인영, 재혼 1년만에 쌍둥이 임신◇ '불륜커플' 송하윤 "정신과의사·프로파일러 상담도"◇ 구혜선, 13년만 성균관대 최우등 졸업…방부제 미모◇ "배우 L씨 잠수 이별"…추가 폭로 나와◇ 이혼 최동석, 자녀들 만나…"뭐가 잘못된 거지?"◇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0㎝
타니,여기에 오프로드용 크루즈 컨트롤인 ‘3단 지능형 오프로드 크롤’은 운전자가 지형 대처에 집중하는 동안 최적의 추진력을 유지해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