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남아공 월드컵

로또 9회

NO.1: 로또 9회

NO.2: 로또 9회 당첨번호

NO.3: 로또 9회 당첨금

NO.4: 로또 9회차

NO.5: 9회 로또 번호

로또 9회228,로또 9회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보편 관세 10%로 美인플레 1.1%P↑ 전망
무역전쟁 영향은 미국보다 유럽이 더 심각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트럼프 전 대통령이 오는 11월 미국 대선에서 당선이 되고 그의 공약을 실천한다면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기준금리를 5차례 올려야 한다는 분석이 제기됐다.

3일(현지시간) 마켓워치에 따르면,골드만삭스의 얀 하치우스 수석이코노미스트는 포르투갈에서 열린 유럽중앙은행(ECB) 주최 포럼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0% 보편관세 공약을 실행에 옮긴다면 연준이 기준금리를 추가로 0.25%포인트씩 5번 올려야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같은 결론은 모든 다른 국가들이 미국에 대해 똑같이 대응 관세 10%를 적용하고 무역 전쟁이 트럼프 1기 수준만큼 과열된다는 가정하게 분석됐다.

하치우스는 결국 트럼프의 10% 보편관세는 미국의 인플레이션을 1.1%포인트 더 올릴 것이고,유럽의 인플레이션은 0.1%포인트만 올릴 것이라고 전망했다.

연준 입장에서는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 금리를 올릴 수 밖에 없다는 게 하치우스의 주장이었다.

한편 하치우스는 무역 전쟁으로 인한 영향은 유럽이 더 크게 받는다고 분석했다.유럽은 국내총생산(GDP)이 1% 줄어드는 반면 미국은 0.5%포인트 줄어들 것으로 전망됐기 때문이다.

하치우스는 “이 같은 비대칭적 결과는 미국보다 유로존에 무역 정책 불확실성이 투자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이 더 크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로또 9회

:어려운 이웃들이 눈치 보지 않고 배불리 먹을 수 있게 반찬과 밥을 뷔페식으로 운영했다.

로또 9회,한편 1980년 설립된 ㈜창성은 기초소재의 사업화를 통해 금속분말 제조기술을 성공시킨 회사로 첨단소재에서 친환경자동차 및 에너지 부품까지 전 세계 전자기술의 기초소재 산업과 첨단소재부품 산업 분야의 발전을 선도하는 국내 유일의 글로벌 종합소재?부품 전문기업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