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이브7m
티몬,라이브7m기존 갤럭시 반납시 최대 110만원 보상
위메프·티몬·인터파크 무이자할부,라이브7mAK몰 청구할인 혜택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위메프는 티몬,인터파크쇼핑,라이브7mAK몰과 함께 18일까지 삼성전자(005930)의 인공지능(AI)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6,플립6 사전 판매하고 특별한 혜택을 전한다고 12일 밝혔다.
18일 사전구매 종료 뒤 19일부터 순차 개통한다.
티몬은 사전판매 기간 '바꿔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기존 쓰던 갤럭시 스마트폰 반납 시 최대 110만 원을 보상해준다.
AK몰은 폴더블폰과 버즈3 패키지 상품을 할인가에 구성해 선보이며 구매자 대상 최대 5만 원 캐시백,선착순 사은품으로 보조배터리를 준다.
위메프는 삼성,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티몬은 롯데,현대,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인터파크쇼핑은 삼성,신한,현대,롯데카드 사전구매 시 최대 12개월 각각 무이자 할부해준다.
AK몰은 국민,신한,라이브7m하나,라이브7m현대카드 결제 시 최대 7%(최대 5만 원) 청구할인 혜택이 있다.
위메프는 이날 오전 11시 유튜브 라이브를 시작으로 18일까지 방송 2번을 편성했다.방송 중 구매자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선물하는 추첨 행사를 한다.댓글 소통왕을 선정해 음료 카페 기프티콘을 준다.
티몬은 이날 오전 9시 티몬플레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자 추첨으로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선물하고 사전예약 종료까지 6번의 라이브를 한다.
AK몰은 15일 오전 11시 '샤샤 라이브'를 열고 선착순 배달 플랫폼 모바일 상품권을,추첨으로 카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큐텐 그룹 통합디지털사업본부 김관태 본부장은 "국내 관계사가 협업해 신작 갤럭시 Z6 시리즈를 압도적 혜택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그룹사 간 시너지를 발휘해 공동 기획 행사를 펴고 고객 만족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