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루카스 페레스 통계

카타르 월드컵 노동자 - 슬롯 사이트 돈

NO.1: 카타르 월드컵 노동자 사망

NO.2: 카타르 월드컵 이주 노동자

2조원 규모‘고양 K컬처밸리’사업이 8년 만에 백지화됐다.사업시행자인 CJ그룹 계열사 CJ라이브시티가 자금 조달 어려움과 지체보상금 등 각종 비용 문제를 들며 지난해 4월부터 공사를 중단하면서다.CJ라이브시티와 합의점을 찾지 못한 경기도는 결국 계약 해지를 통보했다.최근 김현곤 경기도 경제부지사는 “8년간 공정률이 3%에 불과하고 특별한 사유 없이 공사가 중지됐다”며 “더 이상 사업시행자와 합의가 어렵다고 판단해 불가피하게 협약 해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K컬처밸리는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부지 32만6400㎡에 1조6000억원(2016년 기준)을 투입,카타르 월드컵 노동자K팝 전용 아레나를 비롯해 스튜디오,카타르 월드컵 노동자테마파크,카타르 월드컵 노동자상업·숙박·관광시설을 만드는 프로젝트다.2015년 사업시행자로 CJ그룹이 선정되면서 시작됐다.

경기 북부의 새로운 문화 산업 거점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장밋빛 전망과 달리 이 사업은 난항을 거듭했다.사업 계획이 수시로 변경됐고 인허가만 4년 넘게 걸렸다.

또 건축비·원자잿값과 고금리로 인한 자금 조달 등의 문제가 제기되면서 공사가 지연됐고 경기도가 이에 따른 지체보상금을 물리겠다고 나서면서 지난해 4월부터는 공사가 전면 중단됐다.

CJ라이브시티는 “국토교통부가 권고한 지체보상금 감면 등 조정안을 경기도가 받아들이지 않은 결과”라고 항변했다.

사업 중단으로 인한 매몰 비용은 2000억~3000억원,카타르 월드컵 노동자땅값까지 포함하면 약 7000억원으로 예상된다.막대한 손실이 불가피한 만큼 경기도와 CJ 양측 갈등은 법정 공방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정다운 기자]

[본 기사는 매경이코노미 제2267호 (2024.07.03~2024.07.09일자) 기사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이주 노동자

:일반 계좌로 투자한 금융상품은 각 상품의 손익을 합산하지 않고 개별 수익에 과세한다.

카타르 월드컵 노동자,‘치킨 먹고 잤는데…’ 다음날 더 배고픈 이유? [식탐]야식, 동맥경화·이상지질혈증 위험 ↑식욕 억제 호르면 ‘렙틴’까지 낮아져[123RF][헤럴드경제=육성연 기자] 배달 음식이 많아지면서 야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