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캐리비안베이 개장

【독박쓰다】- 슬롯 슈가러쉬 환수율

NO.1: 독박쓰다 뜻

NO.2: 독박쓰다 영어로

[앵커] 

식품이라고 안 오르는 건 아니죠.특히 더운 날씨에 많이 찾게 되는 건강기능식품까지 가격이 오르면서,독박쓰다지난달 보건 물가지수가 12년 만에 최대 폭으로 올랐습니다. 

안지혜 기자,독박쓰다보건 물가 얼마나 올랐습니까? 

[기자]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달 보건 물가지수는 1년 전보다 2.5% 상승했습니다. 

2012년 3월(2.7%) 이후 12년여 만에 가장 큰 상승폭입니다. 

보건 물가지수는 각종 의약품과 병원진료비,독박쓰다한방약제비 등 의료비,독박쓰다반창고 등 의료제품,독박쓰다인삼·홍삼·비타민 등 건강보조식품을 포괄하는 물가지수입니다. 

모두 34개 관련 품목으로 구성됐는데요.지난 3월 1.9%,독박쓰다4월 2.3% 오르더니 지난달엔 2.5%로 상승폭을 더 키웠습니다. 

5월 소비자물가인 2.7%와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만,상승세는 가파른 편입니다. 

[앵커] 

왜 이렇게 오르는 겁니까? 

[기자] 

기본적으로 올해 병원비와 약값이 오른 상황에서 최근 건강기능식품·유산균의 할인까지 종료된 영향이 컸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지난달 8.7% 올랐는데요.관련 통계가 집계된 2000년 이후 최대 상승 폭입니다. 

지난해 4월부터 13개월째 하락했던 유산균 물가도 지난달에는 2.2% 오르며 상승 전환했습니다. 

한방약(9.7%)도 4년여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올랐습니다. 

이밖에 소화제(10.6%)와 감기약(5.3%),피부질환제(8.2%) 등 의약품 물가도 수가 인상 영향으로 인한 오름세가 계속되는 모습입니다. 

SBS Biz 안지혜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독박쓰다 영어로

:중소벤처기업부 최원영 글로벌성장정책관은 “지난해 4분기부터 플러스로 전환된 중소기업 수출은 화장품 등 주력품목의 수출강세로 올해 1분기까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며 “지난 5월 8일 발표한 ‘벤처기업 글로벌화 지원 대책’의 후속조치를 차질없이 추진하여 2024년 수출 호조세를 지속하도록 총력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독박쓰다,전체 취업자 가운데 70세 이상 취업자가 차지하는 비중도 지난해 1월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