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사이트 디시
NO.2: 도박사이트 추천 디시
NO.3: 도박사이트 먹튀 디시
NO.4: 도박사이트 탈퇴 디시
NO.5: 도박사이트 신고 디시
NO.6: 도박사이트 전화 디시
NO.7: 도박사이트 문자 디시
NO.8: 이진호 도박사이트 디시
NO.9: 홀짝 도박사이트 디시
NO.10: 해외 도박사이트 디시
【 앵커멘트 】
채 해병 사건 외압 의혹을 수사 중인 공수처가 국방부 유재은 법무관리관이 대통령실 이시원 공직기강비서관에게 대면 보고를 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사건 기록을 회수한 직후부터 10여 차례에 이르는 걸로 파악됐는데,도박사이트 디시공수처는 유 법무관리관에 대한 3차 소환도 검토 중입니다.
현지호 기자입니다.
【 기자 】
채 해병 사건 초동 수사 기록을 국방부가 회수한 지난해 8월 2일,유재은 법무관리관은 대통령실 이시원 공직기강비서관과 통화했습니다.
유 법무관리관은 이후에도 전화 통화뿐 아니라 대면 보고까지 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대면 보고는 8월 3일 처음 시작돼 올해 1월까지 10여 차례 이뤄졌습니다.
공수처는 이 과정에서 수차례 서면 보고서도 제출된 사실을 파악했습니다.
공수처는 보고 과정에서 이 비서관이 유 법무관리관에게 채 해병 수사나,도박사이트 디시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의 항명죄 사건에 대한 대통령실의 지시를 전달했는지 살펴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 법무관리관 측은 보고 당시 "채 해병 사건과 관련한 언급은 없었다"며 "군 수사기관의 제도 개선점 등을 보고했다"고 반박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공수처는 2차례 소환했던 유 법무관리관을 다시 부르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통령실 관계자에 대한 소환 일정을 아직도 잡지 못한 만큼,도박사이트 디시공수처가 이 사건을 채 해병의 순직 1주기인 다음 달 19일까지 끝내는 것은 어려울 전망입니다.
앞서 국민의힘은 채 해병 사건을 1주기 전까지 종결하고 결과를 발표해 달라고 촉구한 바 있습니다.
MBN뉴스 현지호입니다.
영상편집: 김혜영
그래픽: 송지수
도박사이트 디시
:안 된 곳은 경선을 하든 아니면 평가했었을 때 어떻게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그런 과정이 굉장히 순리적으로 저는 진행되고 있다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도박사이트 디시,이어 “경선 과정에 문제가 있던 것도 아니고, 차점자를 올리면 경선할 때마다 승자를 끌어내리기 위한 온갖 노력이 벌어질 수 있어 경선이 불가능해진다는 점을 고려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