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나마 대 자메이카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 뉴올리언스 대 골든 스테이트 - Slot=2024-12-15%2Fgrsdoq.html

NO.1: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NO.2: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전

NO.3: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일정

[서울신문 나우뉴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24년 6월 7일(현지시간) 제2의 도시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국제경제포럼 전체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타스 연합뉴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24년 6월 7일(현지시간) 제2의 도시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국제경제포럼 전체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타스 연합뉴스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 동부 최전선 도시인 차시우 야르와 아우디이우카 사이의 축을 따라 공세를 강화하고 있지만,전력을 다하지 않는 소모전을 벌이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29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BI)에 따르면,워싱턴 싱크탱크 전쟁연구소(ISW)는 지난 27일 보고서(러시아 공세 작전 평가)에서 러시아군의 이 같은 전술은 최근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언급한 우크라이나에 대한 승리 이론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ISW 전문가들은 “러시아군이 지금까지 이 작전에 제한된 병력만을 투입해 왔으며,챔피언스리그 준결승이는 러시아군이 빠른 기동을 통한 작전상 중요한 이득을 얻는 것보다 지속적인 공격을 통한 점진적인 전진을 계속 우선시하고 있다는 점을 시사한다”고 평가했다.

앞서 푸틴 대통령은 지난 7일 러시아 제2의 도시인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국제경제포럼에서 러시아군은 정부가 통제하려는 영토에서 우크라이나군을 점차 압박할 수 있다고 설명하면서 속도는 불필요하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군의 점진적인 전진이 우크라이나가 효과적인 반격 전술을 수행하는 것을 방해하므로 크렘린궁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는 이론을 세웠다.

이에 따라 러시아군은 토레츠크 방향으로 느리지만 끊임없이 계속되는 공세 작전이 우크라이나가 중요한 자원과 병력을 모으는 것을 막고 이미 보유한 역량을 고갈시킬 것으로 믿고 있다.

ISW 전문가들은 그것이 영토 점령보다 중요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이 분석가들은 “우크라이나군과의 소모전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번 분쟁에 대한 러시아의 접근 방식이 달성되려면 몇 달에서 몇 년이 걸릴 수 있다”고 예측했다.

푸틴 대통령은 최근 포럼에서 점진적인 이득을 얻으려는 계획이 결국 결실을 맺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ISW 전문가들은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의 국가들은 러시아군에 점령된 우크라이나 영토의 상당 부분을 되찾고 우크라이나를 점차적으로 굴복시킬 수 있다는 푸틴 대통령의 믿음을 꺽으려면 필요한 자원을 우크라이나군에 공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우크라이나는 서방 동맹국들이 지원을 확대하면서 직면했던 위험 중 일부를 극복했지만,챔피언스리그 준결승현재 우크라이나가 받는 지원의 속도는 제한적이다.이에 따라 우크라이나보다 전쟁을 오래 지속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푸틴 대통령의 전략이 맞아떨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ISW 전문가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서방의 지원이 중단되면 최전선이 완전히 무너지고 러시아가 전면적이고 완전한 승리를 거둘 수 있다고 우려했다.

이 분석가들은 “러시아군은 소모전 전략을 추구하는 능력을 포함해 주도권을 가져감으로써 다양한 이점을 얻고 있다”면서 “이에 따라 우크라이나는 가능한 한 빨리 그 주도권에 이의를 제기해야 한다”고 결론지었다.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일정

:시프트바이오 급성 간부전 신약 ‘ABI신규 약물전달체 ‘엑소좀’ 활용 신약 후보물질 개발 중시판 후 7년 독점권·보조금·임상 설계 자문 등 혜택버나드 샬레 다쏘시스템 회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지난해 11월 남기훈 시프트바이오 대표(오른쪽에서 네 번째)와 기술 협력 미팅을 진행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준결승,회사명은 기존 누누티비를 운영했던 스튜디오 유니버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