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키즈 야구모자

프로야구 객단가 - Slot=2024-12-15%2Fhztitf.html

NO.1: 프로야구 객단가

"납득 어려운 변명 수긍할 수 없어"

DJ예송.(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4.02.08./사진=뉴시스 제공
DJ예송.(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4.02.08./사진=뉴시스 제공[파이낸셜뉴스] 서울 강남 일대에서 음주운전해 오토바이 배달 기사를 치어 숨지게 한 20대 여성 클럽 DJ에게 징역 10년이 선고됐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5단독(김지영 판사)는 9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도주치상,프로야구 객단가도로교통법상 사고후미조치·음주운전 혐의 등으로 기소된 안모(24)씨에 대한 1심 선고기일을 열고 징역 10년을 선고했다.

앞서 검찰은 “죄질이 무거워 반드시 엄중한 책임을 물어야 한다”며 징역 15년을 구형했는데 구형보다 5년 감형돼 선고됐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새벽 2시30분 생일파티 술자리에 차량을 몰고 간 뒤 만취 상태로 차량을 모는 등 중대 교통사고 발생을 용인해 고의범에 가까운 책임을 져야 한다"며 "2차 피해자가 사망하는 참혹한 결과가 발생해 유족과 합의는 했지만,프로야구 객단가피해자는 자신의 입장을 말할 기회조차 없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이어 "1차 사고 뒤에는 '술 마신 것처럼 보이냐.한 번만 봐달라'고 말하다가 도주해 2차 사고를 냈다"며 "하지만 어떻게 운전했고 사고를 냈는지 기억조차 못 했고 쉽게 납득하기 어려운 변명을 한다"고 했다.

그는 사건 당일 중앙선을 침범해 다른 차량을 들이받은 후 도주하다가 A씨를 친 것으로 조사됐다.당시 안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221%로 면허 취소 기준을 훌쩍 뛰어넘었다.안씨는 지난달 결심 공판에서 "생명을 잃은 피해자께 진심으로 무릎 꿇고 사죄드린다.고통을 감내하고 계실 유가족분들께도 죽을죄를 지었다"며 선처를 호소했다.

프로야구 객단가

:일각에서는 냉랭한 미·중관계를 반영하는 것이라는 관측도 나왔다.

프로야구 객단가,전공의 715명 사직서 제출…韓 "증원없이 의료개혁 못해"국무총리 대국민 담화 발표韓 "필수의료 수가 인상" 강조파업 땐 400개 응급 의료기관'24시간 비상진료체계' 가동비대면 진료 한시적 확대 방침19일 정부-의료계 갈등 분수령전공의 파업·의대생 동맹휴학당장 의료현장 혼란 '불가피'한덕수 국무총리(앞줄 가운데)가 18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의사 집단행동 대국민 담화'를 발표하기 위해 관계부처 장관들과 함께 이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