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경만곡수로

05-1 - 야구 상무

05-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북 새만금 국제공항 조감도 [전북특별자치도 제공]
전북 새만금 국제공항 조감도 [전북특별자치도 제공] 국토교통부가 전북특별자치도 새만금 사회간접자본(SOC) 적정성을 검토한 결과 사업 진행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전북도는 새만금 국제공항이 2025년 착공해 2029년 개항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13일 전북도에 따르면,05-1국토부는 최근 새만금 국제공항 건설사업 추진의 절차와 방법이 적정하다는 내용의 검토 용역 최종보고서를 정책연구관리시스템 '프리즘'에 올렸다.국토부는 한국교통연구원을 중심으로 한 컨소시엄을 통해 지난해 11월부터 8개월간 새만금 SOC 사업 적정성 검토 용역을 진행했다.

그 결과 적법성,연계성,준수성,05-1합리성,05-1공신력 등 5개 지표를 모두 충족해 새만금 SOC 사업 추진의 당위성이 확보됐다고 도는 설명했다.

현재 서울지방항공청이 추진하는 활주로,계류장 등 에어사이드 건설은 지난 6월 HJ 중공업 컨소시엄이 실시설계 적격자로 선정돼 연내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컨소시엄은 국토부에 기본 설계를 제안할 당시 활주로 추가 확장에 대비해 한 단계 높은 항공기 기준을 적용한 기하구조 확보를 요청한 바 있다.

아울러 새만금 국제공항 기본계획에 포함된 주기장(활주로 내 항공기 정지 장소) 5곳과 도심항공교통(UAM) 버디포트(이착륙장) 기반 시설 설치 등도 제안했다.한국공항공사가 맡은 여객터미널,05-1주차장 등 랜드사이드 건설도 연내에 업체를 선정,05-1설계에 들어갈 계획이다.

전북도는 새만금 국제공항 건설이 탄력을 받으면 새만금 민간 자본 유치,지역 경제 활성화,국제 접근성 향상,글로벌 비즈니스 중심지 도약 등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김광수 전북도 건설교통국장은 "새만금 국제공항 건설을 비롯한 SOC 사업 추진 과정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이 확인된 만큼 국제공항이 2029년도에 개항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5-1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05-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산업연구원은 "올해 하반기에는 주요 IT 제품의 교체 주기 도래, 글로벌 기업의 IT 관련 설비 투자 확대로 세계 ICT 시장의 확대가 예상되고 주요국 인프라 투자의 증가세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도 "경기 회복 지연, 국제 정세 불안 등의 불확실성과 보호무역주의 강화 및 수출 경쟁 심화는 부정적 외부 환경"이라고 밝혔다.

05-1,7% 증가했으며, 생산유발도 역시 평균치(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