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남에서 뺨 맞고
▲ 인도 뉴델리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 1터미널 출국장 지붕이 무너져 내린 모습
인도 수도 뉴델리 국제공항 지붕 일부가 무너지면서 사망자가 발생했고,강남에서 뺨 맞고항공기 운항도 지연되고 있습니다.
28일(현지시간) 오전 5시 30분쯤 뉴델리 인디라간디국제공항(IGIA) 1터미널 출국장의 차량 승하차 구역 지붕 일부가 무너졌습니다.
공항 측은 "폭우와 강한 바람에 의해 지붕이 붕괴했다며 부상자가 있어 의료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외신들은 이번 사고로 1명이 사망하고 8명이 다쳤으며 지붕 아래 있던 차량도 파손됐다고 보도했습니다.
공항 측은 안전 점검을 위해 이날 오후 2시까지 모든 항공기 출발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이 터미널을 이용하는 항공사 인디고와 스파이스제트도 오후 2시까지 항공기 운항이 취소되거나 지연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1터미널은 지난 3월 재개장한 곳으로 증축 공사를 통해 연간 이용 가능 승객 수가 1천700만 명에서 4천만 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사진=AP,강남에서 뺨 맞고연합뉴스)
강남에서 뺨 맞고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상 특수상해 혐의를 받는 B 씨 등 30대 남성 2명도 법원에 출석했습니다.
강남에서 뺨 맞고,━서울대 의대생도 "이 병 걸리면 숨겨"…혼자서 끙끙, 왜━◆ 학교폭력·취업 불이익 등 '차가운 시선'에 노출된 1형 당뇨병 환자들"서울대 의대 간 사람도 본인이 1형 당뇨병에 걸린 사실을 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