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챔피언
그룹 방탄소년단(BTS) 맏형 진(본명 김석진)이 1년 6개월 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12일 만기 전역했다.
진은 12일 오전 경기 연천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전역을 신고했다.그가 함께 복무한 장병들과 인사를 나누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진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휴가를 내고 이날 마중을 왔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진(왼쪽)이 12일 오전 경기도 연천군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전역하며 손을 흔들고 있다.오른쪽부터 지민,정국,로또 챔피언제이홉,로또 챔피언뷔,RM.연합뉴스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 인근엔 팬덤‘아미’(ARMY)가 진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각종 플래카드를 걸고‘수고했어 석진아’문구가 적힌 랩핑버스도 운영했다.
진이 1년 6개월 간 군 복무를 한 연천군 역시‘연천은 당신을 잊지 않겠다’며 제대를 축하하는 플래카드를 내걸었다.
진은 2022년 12월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중 가장 먼저 입대했다.이후 조교로 18개월 동안 모범적인 군 복무를 해왔다.
진은 전역 이튿날이자 데뷔 11주년인 오는 13일 오프라인에서 아미를 만난다.
로또 챔피언
:'경제부총리로 굉장히 바빴을텐데 지역구 관리 상당히 잘 된 모양이다' (이런 질문으로) 마무리 했다"고 설명했다.
로또 챔피언,6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시프트업은 전날 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에 신규 상장을 위해 예비심사 신청서를 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