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여자 배드민턴 선수
NO.2: 일본 여자 배드민턴 선수
NO.3: 중국 여자 배드민턴 선수
NO.4: 유명한 한국 여자 배드민턴 선수
NO.5: 파리 올림픽 여자 배드민턴 선수
NO.6: 파리올림픽 일본 여자 배드민턴 선수
NO.7: 태국 여자 배드민턴 선수
NO.8: 대만 여자 배드민턴 선수
NO.9: 대한민국 배드민턴 여자 선수
NO.10: 프랑스 여자 배드민턴 선수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가 6월 황금 연휴를 맞아 대규모 육류 할인 행사인 '슈퍼 고기 페스타'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이마트는 13일까지 한우를 비롯해 삼겹살·목심·LA갈비·토종닭 등 다양한 축종의 육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브랜드 한우 전 품목(냉장·국내산)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할 경우 등심·안심·채끝은 40%,여자 배드민턴 선수국거리·불고기는 30% 할인해준다.전국 우수 생산자 단체와의 직거래를 통해 60t에 달하는 물량을 사전 기획해 저렴하게 선보인다.
또 브랜드 돈삼겹살·목심 전 품목(냉장·국내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하고,여자 배드민턴 선수삼성카드로 전액 결제할 경우 10%를 추가 할인해준다.수입육은 호주 청정우 전 품목(냉장·와규 제외)을 2팩 이상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또 미국산 프라임등급 LA갈비(1㎏·팩·냉동)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정상가에서 2만원 할인된 3만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는 토종닭 전 품목(냉장·국내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하고,여자 배드민턴 선수양념 소불고기(800g)는 정상가에서 5000원 할인된 1만1980원에 판매한다.
트레이더스에서도 오는 9일까지 축산 인기 품목 6종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가에 선보인다.한달에 6만팩 이상 팔리는 트레이더스의 대표적 스테디셀러 '양념 소불고기(2.7㎏·냉장·팩)'를 5000원 할인된 3만4980원에 판매한다.이와 함께 '숯불향 양념 토시살 구이(1.5㎏·냉장·팩)’도 5000원 할인된 2만6980원에 판매한다.
파리올림픽 일본 여자 배드민턴 선수
:유엔난민기구(UNHCR)는 성명을 통해 "수십 명의 로힝야 난민들이 구조가 절실한 상황이지만 정확한 실종자 수를 확인할 수 없는 긴급 상황"이라며 이번 사고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여자 배드민턴 선수,이어 "다만 불법공유 숙박업소는 소방 안전시설 등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은 경우가 많아 안전사고에 노출될 위험이 있고, 위생 문제도 발생할 수 있다"면서 "또 실제로 안전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었을 경우 적절한 보상을 받거나 책임을 따지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