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블랙잭 카운팅 하는법

바르토슈 베레신스키 - Slot=2024-12-15%2Fkfoajl.html

바르토슈 베레신스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튜버 신아로미,AFP와 인터뷰
"자율적이고 모험적 삶이 최우선"
AFP "한국 사회 성공 요건 선택하지 않아 진정한 행복 찾아"

인스타그램 @sinaromii 캡처
인스타그램 @sinaromii 캡처


유튜버로 활동 중인 한국 여성이 "비혼의 삶에서 행복을 느낀다"고 밝히면서 외신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 AFP 통신은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유튜버 '신아로미'와 진행한 인터뷰 기사를 게재했다.

기사는 신 씨가 한국에서 행복한 삶을 얻은 이유에 대해 조명했다.

그는 오래된 시골집을 고쳐 살면서 여행,바르토슈 베레신스키요가,바르토슈 베레신스키피트니스 등 콘텐츠를 공유하는 유튜버이자 유명한 비혼주의자이기도 하다.

신 씨는 AFP와 인터뷰에서 "결혼하지 않은 것이 내 인생의 가장 큰 성과"라며 "한 번도 좋은 아내,엄마가 되고 나의 가정을 꾸리는 게 인생 최대 목표였던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튜브 영상으로 서울에서 직장인으로 일할 때보다 5배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고 훨씬 더 자유로운 삶을 산다"며 "어릴적부터 자유롭게 여행하면서 돈 버는 게 목표였다.내가 좋아하는 공간에 자유롭게 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있고 주체적인 삶을 살 수 있는 게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신 씨는 가족을 꾸리는 것보다 자율적이고 모험적인 라이프 스타일이 삶의 최우선 순위라고 강조했다.

또 자신을 비난한 사람들에 대해서도 그는 "아이를 낳는 사람들은 인류의 미래를 걱정해서가 아니라 자신들의 행복을 위해서 그런 선택을 한 거다.혼자 사는 사람들도 행복을 목표로 선택한 삶이며 이는 존중받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AFP는 신 씨가 한국 사회의 성공 요건인 서울의 아파트와 고소득 직업,사랑하는 배우자 등을 선택하지 않아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었다고 분석했다.

AFP는 "많은 한국 젊은이가 재정적인 이유로 결혼과 육아를 포기한다"며 "기혼 여성은 직업을 그만두고 데이터에 따르면 여성은 남성 배우자보다 하루에 3.5배 더 많은 시간을 집안일과 육아에 써야한다"고 지적했다.

한편 신 씨는 사회적 기대에서 벗어나 혼자 사는 삶의 기쁨에 대해 다룬 책 '혼자서도 잘 사는 걸 어떡합니까'의 저자이기도 하다.

이 책은 국내 베스트셀러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바르토슈 베레신스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바르토슈 베레신스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25%p 급등3500억원 규모 자체 부실 채권 정리 펀드 조성 중 [출처 게티이미지뱅크][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저축은행업계가 올해 1분기도 적자를 기록했다.

바르토슈 베레신스키,DMA는 거대 플랫폼 사업자의 시장 지배력 남용을 방지하는 법으로 일정한 규모의 플랫폼 사업자를 ‘게이트 키퍼’로 지정, 특별 규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