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틀레티코 대 바르셀로나

경기도 박물관 근처 맛집

NO.1: 경기도 박물관 근처 맛집

NO.2: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근처 맛집

경기도청
경기도청

경기도가 '이태원 참사' 후 설치한 안전예방 핫라인(010-3990-7722)을 통해 1년6개월 동안 500여건이 넘는 안전점검을 실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도는 전화 한 통이면 무료로 안전점검을 받을 수 있는 경기도 안전예방 핫라인이 설치된 후 19개월 간 총 548건의 신청이 들어와 이중 539건을 무료 안전점검했다고 2일 밝혔다.

548건을 분야별로는 보면 ▲시설물 462건 ▲생활안전 62건 ▲재난 및 기타 24건 등이다.이 가운데 안점점검 대상 관리주체가 시·군인 164건은 점검 결과를 해당 시군에 통보해 조치했다.또 132건은 조치를 마쳤으며 32건은 조치가 진행 중이다.

안전예방 핫라인은 2022년 이태원 참사 직후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도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험 및 재난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발표한‘도민 안전대책’이다.

경기도민은 누구라도‘안전예방 핫라인’을 통해 안전점검을 신청할 수 있다.경기도는 접수된 사안에 대해 안전특별점검단을 통해 무료 안전점검을 진행한다.

경기도는 무료 안전점검 신청이 언제든 가능할 수 있도록 올해 4월부터 상황실 전담 인력을 24시간 근무체제로 전환했다.안전점검 요청 외에도 식품·환경 등 불법행위 제보도 24시간 받고 있다.

김능식 경기도 안전관리실장은 "생활 주변에서 위험시설 및 불법행위를 발견하면 안전예방 핫라인으로 언제든지 안전점검 신청 등을 할 수 있다"며 "안전하고 살기 좋은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서는 지방자치단체뿐만 아니라 도민 모두의 참여와 관심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경기도 박물관 근처 맛집

:그간 에버랜드에서 생활하면서 ‘용인 푸씨’나 ‘푸공주’ ‘푸뚠뚠’ 등의 애칭으로 불리기도 했다.

경기도 박물관 근처 맛집,애지중지 키워 재벌에게 시집 보낸 착한 딸이 뒷방 신세가 된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