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빌라 대 풀럼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한금융은 과거 일본 선진 사례를 통해 한국 금융당국이 추진 중인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에 대한 국내 금융 애널리스트의 이해도 제고와 신한금융의 추진 노력을 대내외에 알리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한국의 애널리스트 20여명과 일본의 자본시장 전문가들이 자리했다.
첫날 세미나에는 일본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정책을 담당하는 호리모토 요시오 일본 금융청 국장과 아오 카츠미 도쿄증권거래소 이사가 참석해 각각 일본의 기업가치 제고 방안 도입 취지와 적용 과정,애스턴 빌라 대 풀럼 fc 통계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증권거래소의 주요 정책을 소개했다.
신한금융은 일본의 자본시장 전문가들에게 그룹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진행 상황을 공유하며 제도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그룹의 계획과 의지를 홍보했다.
이튿날에는 한국 애널리스트들과 신한금융 관계자들이 함께 미즈호 종합연구소와 키라보시 금융그룹을 방문해 일본 금융사들의 기업가치 제고 관련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성공 요인과 노력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자리를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한 금융 애널리스트는 "이번 기회를 통해 밸류업 프로그램의 성공을 먼저 경험한 일본 사례를 더 깊게 이해할 수 있었다"며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의 성공적 안착을 위한 신한금융그룹의 확고한 의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진옥동 회장은 27일 저녁 만찬에 등장해 행사에 참석한 한국 애널리스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진 회장은 일본의 성공 사례와 신한금융의 밸류업 추진 방향성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제도 정착과 발전을 위해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주길 당부했다.
진 회장은 "한국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은 우리 후대에 지속할 수 있는 미래를 선물하기 위한 중요한 과업"이라며 "신한금융은 사명감을 갖고 대한민국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을 선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