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포츠 분석가
NO.2: 스포츠 분석가 되는법
NO.3: 스포츠 분석가 연봉
NO.4: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NO.5: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연봉
NO.6: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되는 법
NO.7: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채용
NO.8: 스포츠 전략 분석가
NO.9: 스포츠 데이터 분석가 하는일
NO.10: 스포츠 기록 분석가
현대차,스포츠 분석가소방관 회복지원차 8대 기증 완료
2대 추가 기부·국립소방병원도 지원 예정
정의선 회장 "소방관분들께 깊은 존경심"
현대자동차그룹이 제주 지역 소방공무원들의 복지를 위해 소방관 회복지원차를 기증했다.
현대차그룹은 27일 제주도 제주시 CFI 에너지미래관에서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버스 전달식'을 개최했다.전달식에는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과 장재훈 현대차 사장·남화영 소방청장·김애숙 제주도 정무부지사 등이 참석했다.
현대차그룹은 재난 현장 소방관들의 과로와 탈진을 예방하고 심신회복을 돕기 위해 회복지원차를 기부해오고 있으며 이번이 8번째다.지금까지 전국 각지에 기증한 8대에 더해 소방관 회복지원차 2대를 추가로 기부하고,내년 충북혁신도시에 들어서는 국립소방병원에도 차량과 재활장비를 제공해 소방관들의 건강과 회복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정의선 회장은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매순간 망설임 없이 사투의 현장으로 뛰어드는 소방관분들께 깊은 존경심을 느낀다"며 "현대차그룹은 소방관분들의 안전을 위해 모빌리티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최대한 고민했고,스포츠 분석가현장 소방관분들의 여러 의견을 반영해 재난현장 맞춤형 회복지원차를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기증되는 회복지원차는 수소사회 비전의 땅인 제주에 꼭 맞게 현대차그룹의 수소 기술을 집대성한 수소연료전지 차량으로 제작했다"며 "청정 제주의 생명과 자연을 지키는 소방관분들이 깨끗한 공기와 함께 휴식을 취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모두 '안전한 사회를 만든다'는 같은 가치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현대차그룹은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만드는 영웅들이 지지치 않고 본연의 임무를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남화영 소방청장은 "재난현장 소방대원의 신체나 심리 상태까지 세심하게 배려한 회복지원차와 함께 국민 안전 확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최고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를 제공해준 현대차그룹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김애숙 제주도 정무부지사는 "제주도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그린수소산업 생태계를 육성하는 등 에너지 대전환을 추진하고 있다"며 "수소전기버스 회복지원차의 도입은 환경을 지키면서도 재난 대응의 효율성을 높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해 대한상공회의소 '제1차 다함께 나눔 프로젝트' 행사에서 전국 각 지역에 재난 현장의 소방관을 위해 회복지원차 8대를 기증하기로 발표했다.이에 따라 지난해부터 강원·경북·인천·전북·울산·충남 지역 등에 차량을 인도했으며 이날 제주에 8호차를 전달했다.현대차그룹은 향후 대구·충북 지역에도 소방관 회복지원차를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회복지원차 지원 프로젝트는 헌신적인 투혼과 열정으로 위험에 맞서며 국민의 안전을 수호하는 소방원들의 복지에 깊은 관심을 가져온 정의선 회장의 적극적인 제안으로 이뤄졌다.
회복지원차는 현대차그룹의 이동식 사무공간인 '유니버스 모바일 오피스' 기반의 프리미엄 특장버스에 편의 및 집중휴식 시설을 탑재해 재난 현장에 투입된 소방관들의 과로와 탈진을 예방하고 신속한 심신회복을 돕도록 제작됐다.소방청과의 수차례 논의를 거쳐 내외장 디자인과 설계·편의사양과 내부공간 구성 등 일선 소방관들의 요구 사항을 맞춤형으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주도에는 무공해 친환경 수소전기차 기반의 회복지원 버스를 전달했다.제주도는 해난구조·강우·태풍으로 인한 피해지역 구호활동을 위해 장시간 현장 대기가 필요한 특성을 고려해 오염물질 배출 없이 현장 상황실·회의실 역할까지 수행 가능한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를 배치했다.
스포츠 분석가 연봉
:박위는 지난 2014년 불의의 사고로 인해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다.
스포츠 분석가,별도 신청 없이 의료법상 종합병원이나 전공의법이 정한 수련병원이면 바로 시범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