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축구 승무패 확률 계산
[서울=뉴시스] 최윤서 인턴 기자 = 엄마와 떨어져 혼자 돌아다니던 아동이 우연히 만난 경찰관의 직감으로 무사히 엄마 품으로 돌아가게 된 사연이 알려졌다.
4일 대한민국 경찰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홀린 듯 한곳에 집중된 그녀의 시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지난달 보호자 없이 홀로 울산 북구의 한 패스트푸드 음식점을 방문한 미취학 아동의 모습이 담겼다.
울산경찰청에 따르면 이 꼬마 손님은 패스트푸드점 방문 이후 주문은 하지 않고 뭔가를 찾는 듯 발을 구르며 불안해했고,축구 승무패 확률 계산직원들의 물음에도 답하지 않은 채 매장을 서성였다.
이때 매장을 방문한 한 여성 손님은 보호자도 없이 불안해 보이는 꼬마 손님을 한참 주시하곤 해당 아동이 실종아동임을 직감했다.
이 여성 손님의 정체는 실종 프로파일링을 담당하는 울산북부경찰서 최영은 경장.
그는 퇴근길 저녁을 구매하러 왔다가 이 아이를 발견했고,축구 승무패 확률 계산아이에게 천천히 다가가 말을 걸며 손을 잡고 엄마를 찾아 나섰다.
알고 보니 이 아이는 인근 상가에서 엄마가 계산하는 틈을 타 문을 열고 엄마 몰래 다른 곳으로 향한 것이었다.아이 엄마의 112신고로 지구대 경찰관들이 출동해 아이를 수색하는 중이었다.
최 경장은 인근에서 이 꼬마 손님을 찾던 경찰관들과 만나 연락을 받고 현장으로 달려온 엄마에게 무사히 아이를 인계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가 무사히 부모님 곁으로 돌아가 다행" "예리한 눈썰미" "근무시간 외에도 본분을 잊지않은 경찰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축구 승무패 확률 계산
:또한 조비 에비에이션과 협력해 도심항공교통(UAM) 기체 목업을 제작해 SKT만의 특별한 체험 공간을 꾸민다.
축구 승무패 확률 계산,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손 잡고 당당…이장우♥조혜원, 결혼 임박?◇ '위아래' '롤리폴리'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사망◇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자녀 재회날 건강이상◇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 황정음, 이영돈 불륜 폭로 "한번 참았지만…"◇ 46세 김사랑, 청바지에 흰티만 걸쳐도 여대생 미모◇ 채정안 "심리적 허기로 30분 만에 천만원 쇼핑"◇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0㎝◇ 출산 손연재, 아들 사진 공개 "재밌게 잘 살아보자"◇ 안유진 골반에 나쁜 손…팬들 분노 부른 사진 한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