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야구헬멧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필수의료 정책 수정·보완,행정명령 취소 등… "오늘 밤까지 답 달라"
"수용시 18일 휴진 보류 투표"…정부에 “대화하자” 신호
(서울=뉴스1) 김규빈 기자 = 대한의사협회(의협)이 오는 18일 집단 휴진을 앞두고 의대정원 증원 재논의 등 3대 대정부 요구안을 발표했다.의협은 정부가 요구안을 받아들일 경우 18일 휴진 보류에 대한 회원 투표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의협은 16일 입장문을 통해 △의대 정원 증원안 재논의 △필수의료 정책 패키지 쟁점 사안 수정 및 보완 △전공의·의대생 관련 모든 행정명령과 처분을 즉각 소급 취소하고 사법 처리 위협 중단 등 3가지 대정부 요구사항을 공개했다.
의협은 "18일 전국 의사 휴진에 앞서 다음의 세 가지 요구에 대해 정부가 23시까지 답해주기를 요청한다"며 "요구가 받아들여지면 18일 전면 휴진 보류 여부를 17일 전 회원 투표를 통해 결정한다"고 말했다.
이어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면 18일 전국적으로 집단 휴진을 진행하고,골드 야구헬멧이후 무기한 휴진을 포함한 전면 투쟁에 들어간다"고 덧붙였다.
그간 의협은 의대증원과 관련해 원점 재검토,골드 야구헬멧전면 백지화 등을 주장해 왔다.의과대학 정원을 포함한 내년도 대학입시 일정이 확정된 상황에서 의협의 이같은 주장은 정부와의 대화에 걸림돌이 됐었다.
하지만 의협이 이날 제시한 3대 요구안에는 의대 증원 백지화나 원점 재검토 대신 '의대정원 증원안 재논의'가 포함돼 있어,골드 야구헬멧정부와의 대화 물꼬를 트기 위한 의지를 드러낸 게 아니냐는 해석이 나온다.
골드 야구헬멧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골드 야구헬멧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연합뉴스 이른바 ‘디올 백 수수’ 의혹 등으로 김건희 여사에 대한 검찰의 소환 조사가 필요하다는 주장에 대해 이원석 검찰총장이 3일 “법 앞에 예외도, 특혜도, 성역도 없다”며 “수사 상황과 조사 필요성을 충분히 검토해 바른 결론을 내릴 것이라 믿고, 저도 지도하겠다”고 했다.
골드 야구헬멧,메르세데스벤츠 ‘G바겐’ 모델은 1979년부터 지금까지 ‘박스형 실루엣’이라는 정체성을 고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