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TLT - Slot=2024-12-15%2Fmcxjus.html

NO.1: tlt stock

NO.2: tlt

NO.3: tlt stock price

NO.4: tlt etf

NO.5: tlt dividend

NO.6: tlt dividend history

NO.7: tltw dividend history

NO.8: tltw

NO.9: tltw stock

NO.10: tlt ticker

김관영 전북지사 전주시청서 기자간담회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사진 가운데)가 18일 전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전주완주 통합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전주시 제공)/뉴스1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사진 가운데)가 18일 전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전주완주 통합에 대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전주시 제공)/뉴스1

(전주=뉴스1) 임충식 기자 = “전주·완주 통합은 전북 전체발전을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18일 전주시청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전주완주 통합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김 지사는 “전주완주 통합은 많은 분들이,TLT특히 전주시민들의 오랜 바람이다.저와 우범기 사장님의 공약이기도 하다”면서 “저도 당연히 통합이 전북 전체발전에 꼭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다만 김 지사는 “그러나 통합은 전북발전과 미래를 위한 축제가 돼야 한다.특히 통합이 이뤄지는 과정에서 완주군민들이 상처를 받아선 안 된다고 생각한다”면서 “지나친 갈등은 통합이 되고 나서도 큰 후유증이 생길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어 “통합을 위해서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그 동안 상생협약을 꾸준히 추진했던 것도 이 때문이다”면서 “통합에 대한 열의가 완주군에서도 발현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주·완주 통합 주민투표를 위한 서명부가 제출된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앞서 완주역사복원추진위원회는 지난 12일 '완주-전주 통합 건의' 서명부를 완주군에 제출했다.서명은 주민투표 청구요건인 1693명의 3배가 넘는 6152명이 참여했다.

김관영 지사는 “시민단체가 서명부를 받아서 제출한 만큼,TLT이젠 법적 절차에 따라 가게 됐다”면서 “다음달 10일께 전북도로 서명부가 올 것으로 예상된다.오게 되면 도지사 의견을 첨부해서 지체 없이 지방시대위원회에 송부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김 지사는 “저는 많은 분들의 의견을 첨부해서 보낼 것이다.지난 2013년 부결됐는데 또 부결되면 우리 전북도 전체에 엄청난 충격이 될 수도 있다”면서 “통합반대 사유를 철저하게 고민해서 갈등 해소 방안에 초점을 두고 지혜를 모으겠다.신뢰가 쌓이고 회복돼야 통합이 이뤄질 수 있고,TLT통합되고나서도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한편 전주·완주 통합은 지난 1997년과 2009년,2013년 등 세 차례 추진됐었다.하지만 모두 완주군과 군민의 반대로 실패했었다.지난 2013년에 실시된 주민찬반 투표에서는 전주시민이 압도적으로 찬성했으나 완주군민들 55.4%가 반대해 무산됐었다.

tlt stock

:성심당은 "5차 입찰에서도 코레일유통과 갈등을 풀 수 없을 가능성이 커 보인다"면서 "다만, 대전시 등 유관기관에서도 관심을 갖는 만큼 우선은 지켜보겠다는 입장"이라고 밝혔습니다.

TLT,154위 김소연(283계단 상승), 41위 김범수(264계단 상승), 95위 이문세(255계단 상승), 196위 멜로(243계단 상승), 153위 페더 엘리아스(234계단 상승), 183위 샤이니 태민(200계단 상승) 등은 200계단 이상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