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벳 배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G전자 기부 공약 내걸었다가 난처한 상황에 빠진 직원,지원키로 해 화제입니다.
이 회사 최 모 선임,슈어벳 배너구독자 1명당 1천 원 기부하겠다며 사내 기부 키오스크 사용하는 영상 올렸습니다.
영상 올릴 때만 해도 38명뿐이었던 채널 구독자,그러나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해 9천 명 훌쩍 넘겼습니다.
공약대로라면 이 직원 월급에서 1000만 원 상당 기부해야 상황에 내몰렸습니다.
최 모 선임,일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며 당황했는데,구독취소까지 요청했는데,슈어벳 배너LG전자가 흑기사로 나섰습니다.
선의로 시작한 기부가,슈어벳 배너직원 부담이 되는 것은 문제가 있다며 지원 방안 검토키로 한 것입니다.
회사나,슈어벳 배너직원이나 마음 씀씀이가 금메달 감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슈어벳 배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슈어벳 배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축제에 온 사람들에게 사탕과 젤리를 나눠준 호식이씨는 “1년에 한 번뿐인 특별한 날이라서 특별한 옷을 입고 왔다”며 “비록 올해도 서울퀴어문화축제가 서울광장에서 열리지 못했지만, 이렇게 축제가 열릴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슈어벳 배너,이후 <한겨레>를 비롯한 몇몇 언론이 해당 사실을 보도했으며, 이 위원은 이 중 <한겨레>에 대해 명예가 훼손됐다며 4500만 원 배상 청구 소송을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