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페네르바흐체

【K리그1】포인트 토토|페네르바흐체

NO.1: k리그1 순위

NO.2: k리그1 경기

NO.3: k리그1

NO.4: k리그1 통계

NO.5: k리그1 플레이오프

NO.6: k리그1 강등

NO.7: k리그1 일정

NO.8: k리그1 팀

NO.9: k리그1 순위 2024

NO.10: k리그1 2024

 파리 올림픽 여자 단식 동메달 결정전에서 신유빈을 이기고 동메달을 목에 건 일본 하야타 히나가‘가마카제 정신을 되새기고 싶다’는 취재의 발언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사진출처 = 연합뉴스]
파리 올림픽 여자 단식 동메달 결정전에서 신유빈을 이기고 동메달을 목에 건 일본 하야타 히나가‘가마카제 정신을 되새기고 싶다’는 취재의 발언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사진출처 = 연합뉴스]지난 11일(현지시간) 폐막한 2024 파리 올림픽 탁구 여자 단식에서 한국의 신유빈을 이기고 동메달을 딴 일본의 하야타 히나(24)가’가미카제 정신을 되새기고 싶다‘는 취지의 발언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

15일 일본 공영방송 NHK와 중국 베이징완바오에 따르면 히야타는 지난 13일 귀국 후 가진 기자회견에서 가고시마현 미나미규슈시의 지란특공평화회관을 방문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그는 “가고시마의 특공평화회관에 가서 살아있는 것,K리그1그리고 탁구가 당연하게 여겨지는 것이 당연하지 않다는 것을 느끼고 싶다”고 말했다.

지란특공평화회관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가미카제 공격의 출발 지점이던 지란공군기지에 세워진 시설이다.

가미카제 조종사들의 유서와 그들이 묵던 막사 등을 복원해 전시해 놓고 있다.

2014년 미나미규슈시가 이곳에 보관된 유서를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에 등재하려고 시도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같은 발언에 한국과 중국의 탁구 팬들은 군국주의를 옹호하는 듯한 발언을 한 하야타에 대해 실망하는 모습이다.

중국 선수 판전둥과 쑨잉사는 중국 소셜 미디어 웨이보에서 하야타를 언팔로우 했다.

하야타는 파리 올림픽에서 여자 단식 동메달과 여자 단체전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특히 여자 단식 동메달결정전에서는 한국의 신유빈(대한항공)과 맞붙어 접전 끝에 승리했다.

k리그1 플레이오프

:통상 노후화가 진행된 원도심 등 도심지역에서 주로 이뤄지는 편이다.

K리그1,그렇게 고통의 시간을 견디던 김 씨는 두 자녀를 기리기 위한 방법으로 기부를 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