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국 중국 축구 생중계

바나나 포커

NO.1: 바나나 포커

2명 중상,바나나 포커9명 경상…모두 생명에는 지장 없어
사고 발생 카페,바나나 포커주차장과 인접…음주운전은 확인되지 않아
정확한 사고 경위 조사 중경기도 용인시에서 60대 여성이 운전하던 전기차가 카페로 돌진해 10여명이 부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14일 용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10분쯤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에 위치한 한 카페 건물로 60대 A씨가 운전하던 테슬라 차량이 갑작스럽게 돌진했다.

이 사고로 카페 내부에 있던 2명이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으며,바나나 포커운전자 A씨를 포함해 9명이 경상을 입어 치료를 받고 있다.다행히 부상자들은 모두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가 발생한 카페는 주차장과 바로 맞닿아 있는 위치에 있었으며,바나나 포커사고 당시 A씨에게서 음주 등의 법규 위반 사항은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은 "사고 당시 카페 내부에 손님들이 있어 다수의 부상이 발생했다"며 "운전자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했다.

바나나 포커

:김 변호사는 “1월 24일 처음 염씨에 대한 공소장이 접수되고 지금까지 3번의 재판이 열렸다”며 “그 사이에 수개월이 흘렀는데 이렇다 할 사과나 합의 과정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했다.

바나나 포커,따라서 처벌의 위협하에 강제적으로 일해야 했고 도망가지 못했으며 월급을 만져보지도 못했던 피해자들이 강제노동이라는 일본 피고 기업들의 불법행위(인권침해)에 대한 배상을 받아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