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쓰나미 경마
NO.2: 쓰나미 일요 경마
장마전선-저기압 만나‘집중 호우’
다음주 내내 비… “안전사고 유의”《주말 수도권에 물폭탄-강풍
이번 주말 서울 등 수도권이 본격적인 장마철에 접어든다.최대 120mm 이상의‘물폭탄’이 천둥번개와 강풍을 동반할 것으로 예상돼 정부는 “안전사고에 대비해 달라”고 당부했다.기상청은 올해 장맛비 역시 지난해처럼 국지성 집중호우가 반복되는 형태일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주말 서울 등 수도권이 본격적인 장마철에 접어들며 최대 120mm 이상의‘물 폭탄’이 쏟아질 것으로 예보됐다.돌풍과 강풍까지 예고돼‘태풍급 장마’라는 말도 나온다.
28일 기상청에 따르면 29일 새벽부터 정체전선(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제주 지역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 오전은 전남 경남 지역,오후는 충청 전북 경북 지역,쓰나미 경마밤에는 서울 등 수도권과 강원 지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은 “북태평양 고기압이 일본 규슈 지역까지 확장되면서 정체전선이 북상하는 중에 서쪽에서 발달한 저기압이 빠르게 접근하면서 서울 경기 강원 충청 등 중부 지역에 집중호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장마에 더해 저기압에서 부는 강한 남풍을 타고 남쪽에서 따뜻한 수증기가 대량 유입돼 강수량이 더 많아지고 바람까지 강하게 불 것이란 뜻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29,쓰나미 경마30일 서울 경기북부 지역은 30∼80mm,쓰나미 경마경기남부 강원 충청 전라 지역은 30∼100mm의 비가 예상된다.일부 지역의 강수량은 최대 120mm 이상일 것으로 예보됐다.전국 평균 연간 강수량 1150mm의 10% 이상이 만 하루 동안 쏟아지는 것이다.부산 등 경상 지역에서도 많은 곳은 100mm 이상,쓰나미 경마제주 산지의 경우 150mm 이상 쏟아지는 곳도 있겠다.
시간당 30∼50mm의 집중호우가 예상되는 시간대는 서울 등 수도권과 강원 경북 지역은 30일 새벽부터 오전까지,충청 전북 지역은 29일 밤부터 30일 새벽까지,쓰나미 경마전남 경남 제주 지역은 29일 오후부터 30일 새벽까지다.
이번 비는 돌풍과 천둥번개,강풍도 동반할 것으로 예상돼 기상청은 “안전 사고에 유의해 달라”고 당부했다.기상청 관계자는 “29일 밤 서해상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강풍,쓰나미 경마풍랑 특보도 발효될 것”이라고 했다.
비는 30일 오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그치겠지만 이후에도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다음 주 내내 강약을 반복하며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쓰나미 경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파는 중국산 제품은 저품질과 배송 지연 등의 논란에 늘 휩싸였으나 현재 케이베뉴에서 오픈마켓 방식으로 판매하는 한국 제품은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것과 다르지 않아서다.
쓰나미 경마,소라는 텍스트만으로 동영상을 생성할 수 있으며, 기존의 이미지를 동영상으로 생성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