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출전국 수
NO.2: 월드컵 아시아 출전국 수
자산건전성 지표 악화로 첫 경영실태평가…금융위 적기시정조치 부과 가능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금융감독원이 자산건전성이 부실한 일부 저축은행을 대상으로 경영실태평가를 실시한다.
17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이달 말 연체율,월드컵 출전국 수순고정이하자산비율 등 자산건전성 지표가 부실한 일부 저축은행을 대상으로 경영실태평가를 실시한다.
상호저축은행 감독규정에 따르면 금감원은 저축은행 본점을 대상으로 경영실태평가를 실시한 뒤 경영정상화 계획을 받을 수 있다.
이후 종합평가에서 자본적정성,자산건전성,월드컵 출전국 수경영관리능력 등을 1등급(우수)∼5등급(위험) 등 5개 등급으로 구분한다.
종합평가 자산건전성·자본적정성 부문에서 4등급(취약) 이하로 받을 경우 최종적으로 금융위원회에서 적기시정조치를 부과받을 수 있다.
금감원이 자산건전성 지표 악화로 저축은행을 대상으로 경영실태평가를 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1분기 말 기준 저축은행 연체율은 8.5%로 지난해 말 6.55%보다 2.25%포인트(p) 뛰었다.
[촬영 안 철 수] 2024.5.19
월드컵 출전국 수
:구호 단체들은 구호품을 공중에서 떨어트려 전달하는 방식을 최후의 수단으로 여긴다.
월드컵 출전국 수,LG전자 관계자는 “노트북에 온디바이스 AI 기술이 적용되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실시간 통번역 기능을 이용하고 그림·영상·음악도 제작할 수 있다”며 “AI가 사용 패턴을 분석해 그래픽처리장치(CPU) 성능과 배터리 효율 등 하드웨어 성능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