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칼럼 윌슨
NO.2: 칼럼 윌슨 fm
NO.3: 칼럼 윌슨 손흥민
NO.4: 칼럼 윌슨 등번호
NO.5: 칼럼 윌슨 에펨
NO.6: 칼럼 윌슨 히샬리송
NO.7: 칼럼 윌슨 첼시
NO.8: 칼럼 윌슨 조슈아 킹
NO.9: 칼럼 윌슨 인벤
NO.10: fm24 칼럼 윌슨
나경원·김재원,칼럼 윌슨텃밭 대구서 이재명·조국 동시 공격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7·23 국민의힘 전당대회 당권주자와 일부 최고위원 후보들이 12일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에게 날을 세웠다.
나경원 후보는 이날 보수 텃밭인 TK(대구·경북)지역 대구·경북권 합동연설회에서 '중범죄 혐의자'라는 표현을 쓰며 이 전 대표를 공격했다.
나 후보는 "이 전 대표가 2027년 대통령 선거 전에 감옥에 끌려갈까 봐 그 전에 어떻게든 조기 대선을 만들어내기 위해 탄핵으로 대통령을 끌어내리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최근 민주당이 밀어붙이는 '탄핵 청문회'는 대한민국 역사상 초유의 폭거"라며 "용납할 수 없는 국기 문란,칼럼 윌슨헌정 파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최고위원에 도전하는 김재원 후보도 "재판을 받고 있는 이재명 전 대표,칼럼 윌슨그리고 곧 교도소 가야 할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가 국회를 점거하고 국정을 마비시키고 국회를 유린하고 있다"고 했다.
김 후보는 "이제는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하겠다'며 탄핵 청문회까지 열려고 한다"며 "범죄자들의 천국,칼럼 윌슨나쁜 놈들의 전성시대로 만들어 놓은 이재명을 끌어내려야 되지 않겠느냐"고 했다.
당권에 도전한 나 후보와 최고위원에 도전한 김 후보는 앞서 전당대회 선거 과정에서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고 비전 등을 공유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사실상 '러닝메이트'가 아니냐는 비판이 나왔다.
칼럼 윌슨 손흥민
:그는 이곳에서 끼니는 라면으로 때우며 주식투자에 빠졌다.
칼럼 윌슨,한국에서 아세안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릴 방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