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063회 로또 당첨 번호
NO.2: 로또 1063회 당첨 번호 확인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가 경기 화성시 배터리 공장 화재 현장을 방문해 "이번 사건으로 한국 관련 기업이 뼈아픈 교훈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25일 주한 중국대사관 SNS에 따르면 싱 대사는 전날 늦은 밤 화재 현장을 방문해 소방당국으로부터 수색 및 수습 진행 상황에 관해 설명을 들은 뒤 "희생자들에게 애도를 표하며 유족과 부상자들에게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특히 싱 대사는 이번 화재로 10명이 넘는 중국인이 숨진 것에 대해 "여러 명의 중국인이 희생돼 매우 침통한 심정"이라면서 "앞으로 다시는 이런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국 유관 기업이 뼈아픈 교훈을 얻기를 바라며,1063회 로또 당첨 번호재한 중국 국민의 생명과 건강,1063회 로또 당첨 번호안전을 확실히 보장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주한 중국대사관은 사고 발생 후 영사 담당 직원 2명을 현장에 급파해 자세한 피해 현황 등을 파악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중국 현지 언론도 이번 화재 사고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앞서 전날(24일) 오전 10시 반께 경기 화성시 서신면 소재 일차전지(리튬 배터리) 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이번 화재로 22명이 사망하고 1명이 실종됐다.이 중 5명은 한국인,1063회 로또 당첨 번호18명은 외국인이다.이 가운데 중국인이 17명으로 가장 많고,1063회 로또 당첨 번호나머지는 라오스인으로 파악됐다.
1063회 로또 당첨 번호
:이와 관련해 이창희 감독은 “‘죄와 벌’ 책 같은 경우에는 잘 캐치를 못 하더라.
1063회 로또 당첨 번호,수면제·신경안정제 의지…"소외된 행성 같아", "이민 고려"심리 치료 기관 전무…보훈보상대상자는 심리지원 혜택 제한"복무 의무만 있는 징병 국가…트라우마도 국가가 책임져야" 군 사건·사고 (PG)[강민지 제작] 일러스트 (춘천=연합뉴스) 박영서 강태현 기자 = "징병제로 군 복무 의무는 요구하면서 그로 인해 발생하는 트라우마는 국가에서 책임지고 있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