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등 가장 많이 나온 곳
술을 마신 채 포르쉐 차량을 타고 사망사고를 낸 50대 운전자가 구속됐다.
전북 전주덕진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50대 A씨를 구속했다고 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27일 오전 0시 45분쯤 전주시 덕진구 여의동 한 사거리에서 술을 마시고 포르쉐 차량을 몰다가 스파크 차량을 들이받아 운전자 B(19) 씨를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이 사고 충격으로 스파크 차량이 뒤집혔고 조수석에 있던 B씨의 친구도 크게 다쳤다.B씨와 친구는 인근에서 운전 연습을 마치고 귀가하다가 변을 당했다.
사고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 이상으로 확인됐다.A씨는 시속 50㎞로 속도가 제한된 도로에서 시속 159㎞로 운전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관계자는 "좌회전하던 스파크를 포르쉐 차량이 들이받은 것으로 보인다.구속된 피의자를 상대로 구체적 사고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로또 1등 가장 많이 나온 곳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 전문가 초빙 클래스는 공예 디자이너 이석우의 '아트 클래스', 티 소믈리에 김영아의 '티 클래스', 스위스퍼펙션의 '뷰티 클래스', 프로골퍼 유소연의 '골프 클래스' 등으로 구성했다.
로또 1등 나온 곳,지난달 30일 기준 211개 수련병원 레지던트의 출근율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