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페인축구리그순위
혹서기 취약 작업 및 근로자 건강 집중 관리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포스코이앤씨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대응하기 위해 '혹서기 비상대응반'을 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포스코이앤씨는 정훤우 안전보건책임이사(CSO)를 중심으로 안전보건센터 내 혹서기 비상대응반을 구성해 상시 대응 체계를 마련했다.
일일 단위 전국 현장의 기상 상황을 모니터링해 폭염 단계에 따른 휴식 시간 및 주의 사항을 안내하고 온열질환 예방시설 구축상태 점검에 나섰다.
온열질환 취약 작업 공간인 옥외·밀폐공간을 특별관리 하기 위해 사전 허가 절차를 강화하고 작업공간 출입 전 근로자 건강 상태를 확인함과 동시에 2인1조 작업 수칙 준수 여부 등을 관리하고 있다.
또 휴게시간 운영 및 작업 제한 과정을 안내함으로써 혹서기 폭염 위험도별로 작업을 실시하고,스페인축구리그순위매주 근로자들의 혈압·혈관 건강을 측정해 건강상담을 진행하는 '능동 건강관리 프로세스(Process)'를 운영한다.
포스코이앤씨 전중선 사장과 각 사업본부장 등 경영진들도 현장을 방문해 근로자들의 작업 여건을 직접 챙기며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포스코이앤씨는 "앞으로도 함께 일하는 모든 사람의 '안전'과 '보건'을 회사경영의 최우선 가치로,스페인축구리그순위안전관리 제도와 프로세스 개선,스마트 기술을 접목한 재해 리스크 예방 등 안전사고 방지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페인축구리그순위
:2단계(R&D)는 총 60개사(과제별 각 30개사)를 선정하며 △'수출지향형 과제'는 4년간 최대 20억원 △'시장대응형 과제'는 2년간 최대 5억원 지원한다.
스페인축구리그순위,자연자본이란 살아있는 자연·물·토양·광물 등을 뜻하며 중요한 지속가능성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