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중드 리가

내슈빌 - 윈토토토

NO.1: 내슈빌

NO.2: 내슈빌 여행

NO.3: 내슈빌 날씨

NO.4: 내슈빌 핫치킨

NO.5: 내슈빌 한인식당

NO.6: 내슈빌 한인마트

NO.7: 내슈빌 공항

NO.8: 내슈빌 맛집

NO.9: 내슈빌 아울렛

NO.10: 내슈빌 다운타운 여행

업무협약 체결…마늘 재배부터 시작[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대동(000490)은 CJ프레시웨이(051500)와 손잡고 스마트 농업 확산과 스마트팜(정보기술을 활용한 농업) 재배 농산물 유통 확대에 나선다.두 기업은 16일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나영중(좌) 대동 AI사업플랫폼부문장,내슈빌김종선(우) CJ프레시웨이 상품마케팅본부장 (사진=대동) 대동은 이를 통해 생산(농가),내슈빌수요(CJ프레시웨이),내슈빌관리(대동) 주체가 농작물 재배 유통 데이터를 공유해 더 큰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미래농업 플랫폼 가능성을 확인할 계획이다.

양사는 약 7만1290㎡(2만 1000평) 규모의 충북 보은군 소재 마늘 재배 농가 8곳을 선정해 노지 마늘 스마트파밍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동은 해당 농가 농경지에 온도ㆍ습도ㆍ일사량 등을 체크하는 실시간 기상대와 원격 제어가 가능한 자동 관수 및 관비 장비를 연내 설치하고 마늘 재배 환경 모니터링을 통해 최적의 관수 및 시비 가이드를 제공한다.

대동은 스마트파밍 솔루션 기반으로 키운 마늘의 재배 데이터를 수집 분석해 지역별,내슈빌품종별 마늘 생육 매뉴얼을 구축할 계획이다.

나영중 대동 AI플랫폼사업부문장은 “이번 협약은 농업 전후방 영역의 기업과 농민이 참여해 서로 데이터를 공유하고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대동 미래농업 플랫폼의 첫 단계”라고 했다.

내슈빌 공항

:(케이뱅크 제공)지난해 하반기 온기가 돌기 시작한 IPO 시장이 한층 뜨거워졌다.

내슈빌,국내 출하에 수출품까지 더한 2월 총산출물가지수 역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