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이상훈
NO.2: 야구 이상훈 결혼
NO.3: 야구 선수 이상훈 부인
NO.4: 야구 하자 이상훈
12일 이 사건을 수사한 전주덕진경찰서는 지난 8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정 의원을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정 의원은 지난해 12월 한 언론사의 여론조사를 앞두고 연령을 20대로 해달라고 유도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정 의원은 '20대들은 죽으라고 (여론조사) 전화를 안 받는다.받아도 여론조사라고 하면 끊어버린다.여러분이 20대를 좀 해주십사'라고 말한 혐의로 경찰에 고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정 의원은 이후 농담성의 발언이었다고 해명했지만,야구 이상훈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선거관리위원회는 정 당선인에게 '경고' 조치를 내렸다.
공직선거법 108조에 따르면 당내 경선을 위한 여론조사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게 하기 위해 다수의 선거구민을 대상으로 성별·연령 등을 거짓으로 응답하도록 지시·권유·유도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다.
이러한 발언이 문제가 되자 정 의원은 지난 3월 기자회견을 열고 "농담성 발언이었는데,야구 이상훈진중치 못한 처신이었음을 인정한다"고 사과했다.
검찰은 선거 범죄의 공소 시효가 선거일 이후 6개월인 점을 고려해 경찰 수사 결과를 토대로 신속하게 기소 여부를 정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야구 이상훈
:성령도 왜 이렇게 자기 언니 일에 마음을 쓰냐며 물을 정도다.
야구 이상훈,전 세계적으로 기업, 산업, 국가 전반에 걸쳐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