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 대 키움
NO.2: 한화 대 키움 경기 티켓
NO.3: 한화 대 키움 선발
NO.4: 한화 대 키움 중계
NO.5: 한화 대 키움 예매
NO.6: 한화 대 키움 투수
NO.7: 한화 이글스 대 키움 히어로즈 경기 선수 통계
NO.8: 한화 이글스 대 키움 히어로즈 방송 채널
NO.9: 한화 이글스 대 키움 히어로즈 경기
NO.10: 키움 대 한화 라인업
오마이뉴스 편집국장,한화 대 키움이낙연 총리 비서실장 출신…지난 대선‘윤석열 지지’밝혀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11일자로 정운현 신임 한국문화정보원장을 임명했다.정 원장은 이날부터 2027년 6월10일까지 3년간 임기를 수행한다.문체부는 이번 원장 인사는 한국문화정보원장 추천위원회의 공모 및 심사를 거쳤다고 밝혔다.
정 원장은 중앙일보,한화 대 키움서울신문을 거친 뒤 오마이뉴스 편집국장,한화 대 키움국민TV 보도편성담당 상임이사,팩트TV 보도국장 등 소위 진보 성향으로 분류되는 인터넷 언론 요직에서 일했다.
노무현 정부 시절에는 친일반민족행위 진상규명위원회 사무처장,문재인 정부 시절엔 이낙연 국무총리 비서실장을 지냈다.총리비서실장으로 일하기 수개월 전 국가기간통신사 연합뉴스 사장 공개모집에도 지원했다.
지난 대선을 앞둔 더불어민주당 경선 당시 이낙연 캠프 공보단장을 맡았던 그는,한화 대 키움대선 3개월 전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윤 후보와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를 도우려고 한다"고 밝혔다.이재명 당시 민주당 후보를 두고 "덜 익은 사과는 익혀서 먹을 수 있지만 썩은 사과는 먹을 수 없다"며 "혹자가 말했듯이 나는 예측 불가능한 '괴물 대통령'보다는 차라리 '식물 대통령'을 선택하기로 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유인촌 장관은 정 원장 임명 배경으로 "한국문화정보원은 정부의 디지털 정책을 지원하고 외부 기술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야 한다"며 "신임 원장은 그간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가속화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하고,문화·체육·관광 분야에서 인공지능 등 디지털 신기술 활용해 한국문화정보원이 정부 혁신 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문체부는 한국문화정보원에 대해 문화 정보화 전담 기관이자 디지털 혁신 전문기관으로서 문체부의 문화 디지털혁신 비전인 '새로운 가치와 경험이 있는 디지털 문화 일상화'를 실현하기 위해 문화데이터 개방·활용,문화·체육·관광 분야 디지털 혁신 지원,인공지능 선도서비스 발굴 등을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키움 대 한화 라인업
:그런데 문제는 법원도 인정했습니다마는 이걸 지금 민호 씨 같은 피해자는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는 거겠죠.
한화 대 키움,이어 "연 5% 이자도 내야 하는데 1조3000억원의 1년 이자는 650억원일 것"이라며 "실제로는 2조원 정도 지출되니 그냥 망했다고 봐야 한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