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분기배당주식

월드컵 강릉

NO.1: 강릉 월드컵 경기장


▲ 윌슨센터서 연설하는 나토 사무총장

옌스 스톨텐베르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은 우크라이나를 침공 중인 러시아의 방위산업에 물자를 공급하고 있는 중국에 대해 "방향을 바꾸지 않으면 동맹(나토 회원국)은 (중국에) 대가를 부과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은 17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의 싱크탱크 윌슨센터에서 한 연설에서 "중국은 2차대전 후 유럽에서 발생한 가장 큰 무력 충돌을 고조시키는 동시에 서방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길 원하지만 어느 시점에는 둘 다 가질 순 없을 것"이라고도 말했습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중국은 반도체와 그 외 다른 이중용도 품목과 같은 첨단 기술을 러시아와 공유하고 있다"면서 "작년에 러시아는 미사일,월드컵 강릉탱크,월드컵 강릉항공기 생산에 사용되는 (반도체 등) 정밀 전자부품 90%를 중국으로부터 수입했고,월드컵 강릉중국은 또한 러시아에 향상된 위성 역량과 위성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또 북한이 러시아에 포탄 100만 발 이상을,이란은 공격용 드론 1천 기 이상을 공급했다면서 북한과 이란은 반대급부로 러시아로부터 미사일 및 핵 역량을 진전시킬 수 있는 기술과 물자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이어 "정상회의에서 우리는 계속해서 우크라이나를 나토 가입에 더 가까이 데려갈 것이며,월드컵 강릉때가 되면 우크라이나는 지체 없이 가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윌슨센터 홈페이지 캡처,연합뉴스)

강릉 월드컵 경기장

:아울러 3만~10만원 수준의 전환지원금으로는 이통사 변경 시 발생할 수 있는 위약금에 대한 부담이 해소되지 않을 것이란 우려도 있습니다.

월드컵 강릉,그런데 조국혁신당이 지지율에서 선전하며 당내에 '지역구 표는 민주당을 찍고 비례로는 조국혁신당을 찍는 사람이 많다'는 소리가 들린다"라며 "두 당이 '정권심판론'을 외치는 것에는 이견이 없으니 결국 민주 진영 안에서 시너지가 나고 있는 것"이라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