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말레이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집권 정치연합내 핵심정당 2곳,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말레이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이탈 않고 정치연합 지지 선언
[서울경제]
이번 총선에서 예상을 깨고 집권당 과반의석 확보에 실패한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집권 정치연합내 핵심 정당들의 지지로 오는 8일 생애 세번째 총리로 취임할 것으로 보인다고 인도 매체와 로이터 통신이 5일(현지시간) 전했다.모디 총리가 세번째로 총리에 취임하면 인도 독립 이후 자와할랄 네루 초대 총리에 이어 두번째 '3연임' 총리가 된다.
보도에 따르면 모디 총리는 이번 총선으로 집권 인도국민당(BJP)이 과반(272) 의석에 못미치는 240석을 차지하게 됨에 따라 집권 정치연합 국민민주연합(NDA) 구성 정당들의 지지를 구해 연립정부를 구성해야 하는 상황이 됐다.
이런 가운데 NDA내 핵심 지역정당인 텔루구데삼당(TDP)과 자나타달당(JDU)이 이탈하지 않고 NDA와 계속 함께 하겠다고 선언함에 따라 NDA 연립정부를 구성할 수 있게 됐다.
TDP는 남부 안드라프라데시에 기반한 지역정당이며 JDU는 동부 비하르주 집권 정당이다.이들 정당은 이번 총선에서 연방하원 28석을 차지했다.
모디 총리가 세번째로 총리에 취임하면 인도 독립 이후 자와할랄 네루 초대 총리에 이어 두번째 '3연임' 총리가 된다.
앞서 모디 총리는 전날 밤 총선 개표결과는 자신이 추구하는 어젠더를 지속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하나의 승리라고 주장했다.그러면서 "우리의 세번째 임기는 중대 결정의 하나가 될 것이고 이 나라는 발전의 새로운 장(章)을 쓸 것"이라고 말했다.
총선 개표 결과에 따르면 BJP는 직전 2019년 총선때 확보한 303석보다 63석이 적은 240석을 얻었고,BJP 주도 NDA는 294석을 얻었다.
반면 연방의회 제1야당인 인도국민회의(INC)는 직전 총선보다 47석이 많은 99석을 차지했으며,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말레이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INC 주도 정치연합 인도국민발전통합연합(INDIA)는 232석을 확보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말레이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진흥원 김찬배 원장은 "구직자 면접수당 지원사업을 통해 취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준비생을 지원해활발한 취업활동이 이뤄지고도내 기업·기관 이미지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향상시켜 채용 활성화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대 말레이시아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이 가운데 1세대 1주택자 납세인원은 전년 대비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