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기욤 포커

【마비노기 야구】- 토토 환급 종이

NO.1: 마비노기 야구모자

NO.2: 마비노기 야구방망이

NO.3: 마비노기 야구게임

NO.4: 마비노기 야구부 머리띠

NO.5: 마비노기 야구부

ⓒ News1 DB
ⓒ News1 DB

(청주=뉴스1) 박건영 기자 = 상급 부대 장교를 사칭해 민간인 출입 통제선에 침입한 20대 남성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청주지법 형사1단독 권노을 판사는 25일 군사기지 및 군사시설보호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A 씨(28)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해 2월 26일 강원도의 한 민간인 출입 통제선 검문소에서 자신을 상급 부대 장교라고 속이고 모 부대에 침입해 휴대전화로 사진을 촬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검문소 2곳을 같은 방식으로 통과한 뒤 26분 동안 부대에 머물렀던 것으로 파악됐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 해당 부대에서 병사로 복무했던 경험이 있는 A 씨는 과거 추억을 되새기기 위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전해졌다.

권 판사는 "피고인은 경계 근무 중인 군인을 속이고 군사기지에 침입해 다수의 사진을 촬영했다"며 "다만 이적행위를 위해 군사기지를 촬영하거나 출입했다고 보여지지는 않고,마비노기 야구동종전과가 없는 점 등을 종합해 형을 정했다"고 판시했다.

마비노기 야구방망이

:[ⓒ삼성전자]삼성 엑시노스, 갤럭시 S24 시리즈로 부활 신호탄[옥송이 기자] 삼성전자의 모바일 프로세서(AP) 엑시노스가 올해 갤럭시 S24 시리즈의 흥행에 기반해 출하량 반등이 예상됩니다.

마비노기 야구,뉴스1 관련뉴스▶ 나균안 "상간녀? 모임 동석했을 뿐…아내가 망치·칼 들고 협박"▶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외출 공개…"고맙다 예쁜이"▶ '14만' 여행 유튜버 "한인 가이드가 살해 협박"…무슨 일?▶ '9000억의 사랑꾼' 오타니 아내 누구…"3~4년전 만난 日여성" ▶ 이지아, 미니스커트 찰떡…쭉쭉 뻗은 각선미▶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