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문자 차단

보르네오fc - Slot=2024-12-15%2Fqvyqpm.html

NO.1: 보르네오fc

'VIP 격노설' 당일 이종섭과 통화한 번호…尹 대통령 사용 의혹 조사
대통령 개인 휴대전화 통신기록도 확보…현직 첫 사례

공수처 전경
공수처 전경

(서울=뉴스1) 노선웅 정재민 기자 = 해병대원 순직 사건 수사 외압 의혹을 수사하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대통령실 내선 번호 '02-800-7070'의 두 달 치 통신 기록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번호는 'VIP 격노설'이 제기된 지난해 7월31일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과 통화한 번호로 파악됐다.가입자는 경호처 명의로 돼 있지만 실제 사용은 대통령이 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돼 공수처가 들여다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는 지난달 법원에서 통신영장을 받아 해당 번호의 지난해 7월 중순부터 9월 중순까지 두 달가량의 통신 기록을 확보했다.

이와 함께 전·현직 대통령실 관계자 10여 명과 윤석열 대통령의 개인 휴대전화 통신 기록 두 달 치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수사기관이 현직 대통령의 통신 기록을 확보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군사법원에 제출된 지난해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통신기록에서는 누군가가 '02-800-7070' 번호로 이종섭 당시 국방장관과 168초간 통화한 사실이 드러났다.또 해당 번호로 조태용 국가안보실장,보르네오fc주진우 법률비서관과도 통화한 내역도 공개된 바 있다.

공수처는 논란이 된 해당 번호와 국방부와 연락을 주고받은 대통령실 관계자 10여 명,보르네오fc윤 대통령의 통신 기록까지 전방위적으로 들여다볼 예정이다.

공수처는 통신 기록 분석과 함께 관련자 소환에 나서면서 수사외압과 구명 로비 등 관련 의혹을 폭넓게 수사할 것으로 보인다.

보르네오fc

:과학 전문가는 생명 및 자연과학 관련 전문가 및 시험원과 인문 및 사회과학 전문가 등을 포함한 수치다.

보르네오fc,미세먼지 농도는 수도권·충청권·호남권·영남권·제주권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