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챔피언스 클래식

【버디버디 말투】- 캅카스 룰렛

NO.1: 버디버디 말투

핵심 참고인 지목 대통 행정관 2명
10~15일 중앙아시아 순방 수행

한겨레 자료사진
한겨레 자료사진
김건희 여사의 명품가방 수수 의혹 관련 주요 참고인으로 지목된 대통령실 행정관들이 윤석열 대통령 부부 해외순방에 동행하는 것으로 9일 확인됐다.신속 수사를 내건 검찰의 수사 계획에도 차질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조아무개 대통령실 부속실 행정관은 10일부터 15일까지 윤 대통령 부부의 중앙아시아 3국 국빈 방문에 수행원으로 동행한다.김 여사 수행을 전담하고 있는 조 행정관은 김 여사에게 명품가방을 건넨 최재영 목사와 밀접하게 연락을 나눈 인물로,수사팀 내부에선 김 여사와 최 목사간 청탁 여부를 입증할 주요 인물로 보고 있다.최 목사는 김 여사에게 김창준 전 미국 연방하원의원의 국정자문위원 임명과 사후 국립묘지 안장 등을 부탁했고,이후‘조 과장(행정관)’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최 목사가 최근 검찰에 제출한 통화 녹취를 보면,조 행정관은 2022년 10월17일 최 목사에게 “김창준 의원님 건으로‘서초동’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다”며 “(김 전 의원) 사모님이 여사님 면담을 요청하는 걸로 들었는데 맞느냐”라고 물었다.이후 조 행정관은 국가보훈처(현 국가보훈부) 사무관의 연락처를 최 목사에게 보내기도 했다.

김 여사와 최 목사의 만남 일정을 조율한 유아무개 부속실 행정관도 대통령 순방에 동행하는 것으로 확인됐다.유 행정관은 코바나컨텐츠 직원 출신으로,김 여사를 지근거리에서 보좌해온 측근이다.최 목사가 김 여사에게 명품가방 사진을 보내며 접견을 요청하자,버디버디 말투유 행정관은 2022년 9월12일 최 목사에게 “여사님께서 잠깐 뵐 수 있는 시간은 내보시겠다고 한다.언제쯤 방문 예정이시냐”는 메시지를 보낸 바 있다.이후 유 행정관으로부터 “화,수요일 오후면 좋을 것 같다”는 연락이 왔고,버디버디 말투수요일인 9월13일 김 여사를 대면했다는 게 최 목사의 주장이다.

검찰이 김 여사를 대면조사하기 위해선 이들에 대한 참고인 조사가 먼저 이뤄져야한다.하지만 순방 일정 등으로 당장 조사를 진행하기 힘든 상황이다.다만 김 여사와 최 목사 접견에 동석한 정아무개 행정관은 이번 순방에 동행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검찰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구체적인 참고인 소환 여부나 일정에 대해선 확인해줄 수 없다”고 말했다.

버디버디 말투

:━ 개인 맞춤형 정신건강 관리 솔루션…누적 21억 투자유치 ━ 2019년 11월 설립된 블루시그넘은 개인 맞춤형 정신건강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는 멘탈 헬스케어 스타트업이다.

버디버디 말투,연합뉴스[서울경제] 한일 외교차관이 북한이 군사정찰위성과 단거리 탄도미사일을 발사한 것을 한 목소리로 규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