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sc 나폴리 대 살레르니타나 타임라인
사기 혐의…15년간 손님 등에 338억 가로채
法 “범행 경위와 수법,죄질 좋지 못하다”[이데일리 황병서 기자] 서울 마포구에서 고깃집을 운영하며 이웃의 신뢰를 쌓은 뒤 약 339억원을 빼돌린 혐의로 기소된 안모씨가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재판부는 “이 사건 범행은 (피고인이) 자산가 행세를 하면서 합계 338억원을 편취했다는 것으로 범행 경위와 수법,ssc 나폴리 대 살레르니타나 타임라인그 죄질이 좋지 않다”면서 “범행이 12년 이상 이어져 오면서 피해가 확대되며 피해자들이 심각한 정신적 고통을 당했다”고 했다.이어 “피고인이 범행 대부분을 인정한다고 하지만,ssc 나폴리 대 살레르니타나 타임라인피해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피해회복 노력을 하고 있지 않다”면서 “비슷한 수법으로 사기죄 전력이 있는 점 등을 고려하면 책임에 대한 상응하는 처벌이 불가피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안씨는 지난 2008년부터 15년간 식당을 운영하며 이웃 소상공인,ssc 나폴리 대 살레르니타나 타임라인자신이 고용한 식당 종업원 등 피해자 16명으로부터 약 339억원을 가로챈 혐의를 받는다.수백억대 자산가 행세를 한 안씨는 자신에게 투자하면 부자로 만들어주겠다며 적게는 수천만원,ssc 나폴리 대 살레르니타나 타임라인많게는 수십억원을 빌렸다.안씨는 원금과 월 2% 이자를 보장하는 조건으로 피해자들의 노후 자금,ssc 나폴리 대 살레르니타나 타임라인친지로부터 빌린 돈을 지속적으로 빼돌렸다.범행 과정에서 안씨는 고급 식당으로 데려가거나 월 10%의 높은 이자를 주는 등의 방법으로 피해자들을 안심시켰다.
ssc 나폴리 대 살레르니타나 타임라인
:이동석(충북 충주)·최지우(충북 제천·단양) 전 행정관도 각각 이종배·엄태영 의원과 벌인 경선에서 졌다.
ssc 나폴리 대 살레르니타나 타임라인,최근 국제형사재판소(ICC)가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에 대한 체포영장을 청구한 데 이어 ICJ까지 이스라엘의 공격에 제동을 걸려 했지만 이스라엘은 아랑곳하지 않는 모양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