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구단주 아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새만금개발청(청장 김경안)은 13일 중국투자자와 새만금 관광레저용지 현장을 방문해 관광산업 투자 관련 지원 현황을 점검하고 중국 웨강아오(광둥·홍콩·마카오) 호텔산업연합회 왕이량 회장 등으로부터 다양한 투자 의견을 들었다.
이번 투자 간담회는 김경안 청장이 중국 관광산업 투자 업계와 첫 만남의 자리로,야구 구단주 아들새만금 관광산업 투자를 점검하고 관련 업계의 현장 목소리를 직접 들으며 이를 통해 관광산업 투자 상승세를 이어가고자 마련했다.
이날 회의에는 중국 웨강아오(광둥·홍콩·마카오) 호텔관광산업 투자 업계를 대표하는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웨강아오(광둥·홍콩·마카오) 호텔산업연합회 회장,야구 구단주 아들마카오 화복문화관광 홀딩스그룹 회장,야구 구단주 아들중국 세계영화제 조직위원회 부주석,마카오·심천 문화교류협회 부회장,강소성 염성시 한국투자유치 대표 등은 새만금 개발사업에 관한 설명을 듣고 복합리조트(호텔,켄벤션) 등에 많은 관심을 표했다.
특히 새만금 신항의 크루즈와 K-한식(한식,야구 구단주 아들한복,야구 구단주 아들한옥) 등을 접목해 새만금 관광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방안과 가능성을 논했다.
김경안 새만금개발청장은 “적극적인 정책 지원을 계기로 기업투자유치 10조원을 달성해 업계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면서 “관광사업 투자 시장에 지속가능한 성장엔진이 되도록 새만금을 기업 활동의 최적지로 개발하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