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서울 대전 고속버스 요금
NO.2: 서울 대전 고속버스 예매
NO.3: 서울 대전 고속버스 소요시간
NO.4: 서울 대전 고속버스 휴게소
하나증권,서울 대전 고속버스증권사 중 처음으로 사조대림 목표가 제시
주가 저평가.목표가 16만원
하나증권이 사조대림에 대한 파격 목표가를 제시했다.사조대림에 대한 목표가를 제시한 증권사는 하나증권이 처음이다.
하나증권은 8일 리포트를 내고 사조대림 목표가를 16만원으로 정했다.현재 주가의 2배 가까운 목표가를 제시한 것이다.
사조대림은 최근 선보인 냉동 김밥이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이에 대한 기대감에 힘입어 급격한 주가 상승을 기록한 바 있다.회사의 주가는 6월 한 달 동안에만 109% 상승했다.
최근의 급등세에도 불구하고 심은주 하나증권 애널리스트는 사조대림의 주가가 추가로 상승할 여력이 충분하다고 분석했다.
그는 “사조대림의 현 주가는 PER 5배에 불과하다”며 “강화된 펀더멘탈 대비 현저히 저평가된 수치”라고 설명했다.
하나증권은 사조대림의 올해 연결 매출액 및 영업이익을 각각 2조5591억원,서울 대전 고속버스1918억원으로 책정했다.전년 대비 각각 24.0%,서울 대전 고속버스49.1%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심 애널리스트는 “원가율 개선과 수출 확대에 따른 본업(가공식품)의 수익성 개선이 이루어질 것”이라며 “푸디스트 인수 이후 회사의 실적이 모두 반영될 경우,서울 대전 고속버스연결 매출액은 4조 원에 육박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사조대림은 이날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이날 오전 10시 기준 사조대림의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9.93% 증가한 9만9400원에 거래 중이다.
서울 대전 고속버스 예매
:CNN은 중국이 지난해 미국에 의해 정찰 풍선이 격추된 뒤에는 관련 프로그램을 중단한 것으로 보이며 재개 여부는 확실하지 않다고 보도했다.
서울 대전 고속버스,미디어마케팅·경영컨설팅 100명 교육'뷰티 인플루언서'로 도시브랜드 확장 [광주=뉴시스]맹대환 기자 =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는 4일 호남대 IT스퀘어 교육관에서 광주 뷰티미용 종사자와 예비 창업자 100명을 대상으로 '2024 뷰티아카데미' 개강식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